본문 바로가기

Apple_iPhone/Games

오큘러스 퀘스트 VR 구매 가격 및 언박싱, 비트세이버 게임 리뷰

반응형


VR게임에 관심 있는 분들에 많이들 기다린 오큘러스 퀘스트. 페이스북의 VR기기로, 보통은 PC연결식인 오큘러스 리프트를 사용하지만, 기기 연결 필요 없이 올인원 VR인 오큘러스 고 출시 이후 무선의 편함을 알게 된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오큘러스 고는 사양이 낮아 큰 인기를 끌진 못한 것 같네요.

그래서 새로 나온 것이 바로 오큘러스 퀘스트 Oculus Quest 입니다. 2019년 봄에 출시한다고 했으나 초여름에 출시가 되었죠. 나온지 얼마 안 된 따끈따끈한 VR기기입니다. 하지만 한국엔 정발되지 않아 구매를 위해선 해외구매대행을 이용하거나 직구를 해야합니다. 해외구매대행에는 아무래도 중개인의 수수료가 포함되므로 아마존에서 직접 구매를 하는 것이 가장 저렴하겠죠.

자 그렇게 아마존 직구를 통해 구매한 오큘러스 퀘스트가 한 달 걸려 제 손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언박싱부터 비트세이버 게임 영상까지 아래 제 유튜브 영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Oculus Quest 아마존 직구 가격

오큘러스 퀘스트 64GB의 가격은 399달러입니다. 하지만 직구를 하면 추가금이 발생하죠. 이에 대한 자세한 비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Item(s) Subtotal: $399.00

Shipping & Handling: $15.34

Total before tax: $414.34

Estimated tax to be collected: $0.00

Import Fees Deposit $77.90

Grand Total: $492.24


제품 가격에 배송비, 관세 선금을 포함하여 총 금액은 492.24 달러. 60만원이 조금 안 되는 금액입니다.

배송기간은 6월 22일 주문하여 7월 23일에 도착했으니 약 한달이 소요되었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유튜브에 아직 오큘러스 퀘스트 언박싱이나 제품 리뷰는 많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찍어서 올렸고요.



생각보다 무게가 가볍고 착용감도 좋았습니다.

컨트롤러는 이렇게 잡는데, 처음엔 어떻게 잡아야 할지 몰라 당황을 했었네요.



하지만 한국 서버로 접속했을 때 즐길 수 있는 컨텐츠가 굉장히 제한적입니다. 보통은 VPN을 이용해 캐나다 서버에서 컨텐츠를 구매합니다. 저 또한 그렇게 비트세이버를 구매했고요.


비트세이버 기본 버전은 캐나다에서 구매했을 때 약 3만원 정도였고, 기본곡은 19곡이 포함되어 있네요. 추가금을 내고 음원을 추가할 수 있지만, 그보단 역시 커스텀이 아닐까 싶네요.


비트세이버를 할 때 아무래도 롤 뮤비로 유명한 POP/STARS - K/DA 를 플레이하면 우리나라 가사도 들리고 친숙할 수밖에 없죠.



아직 플레이 영상을 못 보고 여기까지 읽으셨다면 아래에서 영상을 확인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