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_iPhone/Garageband TIP

유튜버에게 선물 책 추천 - 오렌지노의 영상편집을 위한 유튜브 배경음악

반응형

오렌지노의 영상편집을 위한 유튜브 배경음악

개러지밴드로 시작하는 나만의 배경음악, 테마송 만들기 

아이폰, 아이패드, 맥 개러지밴드 뮤지션 오렌지노의 신간 [오렌지노의 영상편집을 위한 유튜브 배경음악 - 개러지밴드로 시작하는 나만의 배경음악, 테마송 만들기]를 소개합니다. 요즘은 유튜브 시대라 시청자도 많지만 유튜버 크리에이터도 많아졌죠. 그런 분들에게 채널 가치를 상승시키기 위해 좋은 책이고, 주변의 유튜버에게 선물하기에도 좋은 책으로 소개하고 싶습니다.

교보문고, YES24, 인터파크도서, 반디앤루니스, 영풍문고, 알라딘 온라인서점에서 예약판매중이고, 다음주부터 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KYOBO 교보문고 https://app.ac/6bXgQal93

YES24 https://app.ac/JjiXQWa53

인터파크도서 https://app.ac/03crQuJ13

반디앤루니스 https://app.ac/vE56azS53

영풍문고 https://app.ac/uqPGAs283

알라딘 https://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SBN=K792636884

 

 

 


언제까지 남들 다 쓰는 배경음악만 사용할 것인가?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나만의 유튜브 배경음악 만들기!

단순히 콘텐츠를 제작하여 업로드하면 어느 정도 조회 수가 발생하던 과거와 달리 이제는 다루는 콘텐츠의 양과 질이 풍족하다 못해 넘쳐나고 있으며, 여기에 전문적인 편집까지 더해져 TV 프로그램 못지않은 수준을 자랑합니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보통의 준비와 노력으로 유튜브 크리에이터라는 직업에 도전한다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게 되었습니다. 남과 다른 독창적인 콘텐츠 혹은 아직은 대중화되지 않아, 경쟁력을 더할 수 있는 스킬이 필요한 때입니다. 그 대표적인 스킬이 영상 음악 제작, 3D 모션 그래픽 등입니다. 이 책은 그중에서도 영상 음악 제작, 즉 영상을 위한 배경음악을 만들고, 나아가 나만의 테마송을 만들기 위한 기본기를 다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영상 음악은 전문적인 분야지만, 누구나 쉽게 도전해 볼 만한 영역입니다. 아이폰/아이패드 혹은 맥이 준비되어 있다면 지금 당장 개러지밴드 10년 베테랑 오렌지노와 여러분 채널에 사용할 배경음악 만들기에 도전해 보세요.

저자 : 오렌지노(이진호)

유튜브 음악 크리에이터이자 스마트 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여행지에서 받은 영감을 개러지밴드로 작곡하여 《여행의 맛 - 오렌지노마드》라는 음반을 출시했다. 연세대학교에서 철학을 공부하였고, DAUM(현 카카오) 인사팀을 거쳐 마케팅 대행사 등 사회생활을 하면서 아이폰/아이패드로 방송, 강연, 공연, 저술 등 음악 관련 활동도 지속하고 있다. 또한, MENSA 등 다양한 커뮤니티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면서 음악은 즐겁고 쉽게 배울 수 있을뿐더러 삶을 더 빛나게 하는 것임을 알리는 데 힘쓰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나는 아이폰 아이패드로 음악한다》(2011), 《나는 개러지밴드로 음악한다》(2013)가 있다.

오렌지노의 영상 편집을 위한 유튜브 배경음악
국내도서
저자 : 이진호(오렌지노)
출판 : 제이펍 2019.10.24
상세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