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면역력 높이는 방법, 근본적인 해결책은 중금속 배출로 디톡스하기

반응형


온 세상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영증, 즉 우한 폐렴 때문에 난리인 것 같네요. 발열과 기침, 목아픔 등이 주요 증상이라는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법은 깨끗하게 손 씻기, 마스크 착용 등이 있지만 사람이 많은 곳을 피하기 어려운 상황에선 개인 위생 뿐 아니라 스스로의 건강도 잘 챙겨야겠지요. 이와 같이 새로 생기는 유행 전염병 등에 예방하기 좋은 몸을 만들기 위해서 면역력 강화로 전염되지 않을 확률 높이기가 근본적으로 도움되는 방법일 것입니다.


바이러스 및 유행성 인플루엔자 예방법, 면역력 강화

질병에 대한 근본적인 예방법은 면역력을 높이고 독소를 줄이는 일입니다. 이를 위해 면역력에 좋은 음식을 찾아 먹는 것이 좋겠지만 여의치 않다면 사실상 좋은 영양제를 찾아 먹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면역력에 좋은 영양제로는 중금속 배출에 좋은 디톡스 제품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비중 4 이상의 무거운 금속을 뜻하는 중금속은 카드뮴, 납, 수은 등이 있습니다. 미세먼지 안에도 중금속이 포함될 수 있어, 코로나 때문이 아니라도 미세먼지가 강한 날은 방진 마스크를 써야만 합니다. 몸 안에서 잘 배출되지 않고 쌓여있는 중금속이 면역체계를 무너뜨려 각종 질환의 저항성을 저하시킨다는 것은 이미 널리 알려진 사실이죠. 

GC녹십자 의료재단 김세림 전문의는 “흡연, 가공식품, 환경오염 등 우리가 무심히 지나치는 일상 곳곳에는 중금속이 숨어있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중독될 위험이 있다”며, 

“당장 문제가 나타나지 않는다고 해도 중금속에 지속적으로 노출돼 장기와 뼈에 축적이 되면 만성질환이나 사망 뿐만 아니라 다음 세대로까지 질병이 전파될 수 있으므로 중금속에 대한 경각심을 키울 필요가 있다”고 인터뷰 하기도 하였습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등 유행성 인플루엔자에 걸리지 않기 위해서 평소 건강관리가 중요한 것입니다.


천연 글루타치온 생성 효능, 중금속 배출 영양제 추천



체내에 중금속이 쌓이지 않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우선 중금속 섭취를 최소화 하기 위해 중국발 미세먼지와 일본산 해산물 등으로부터의 노출을 최소화하고 유기농 채소 섭취 등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아말감으로 충치 치료를 하신 분이라면 다른 재료로 교체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잦은 음주도 해독 능력을 저하시켜 좋지 않다고 합니다. 

심지어 건강기능식품인 영양제애도 중금속이 검출되는 일이 있다니 검증된 영양제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의학박사와 영양학 박사들로 이루어져 검증된 다빈치랩의 영양제가 미국 현지에서도 유명한 이유가 그것입니다. 


혹시 '백옥주사'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피부과 좀 다녀본 분들이라면 대부분 아실만한 이 주사는 노화를 늦추는 항산화 물질 글루타치온 시술입니다. 이는 노화와 항산화 뿐 아니라 체내 대사와 중금속, 유해성분 배출에도 효과적인데, 일반적으로 먹는 형태의 합성 글루타치온은 소화계에서 파괴도에 효과가 적다는 논문이 많다는 사실


지금 소개하는 다빈치랩 디톡스 베네핏은 신체에서 자연스럽게 글루타치온을 만들 수 있는 고급 성분들로 이루어져 있다고 합니다. 디톡스 베네핏은 글루타치온 전구체 외에도 미국 특허를 받은 성분이 3가지나 포함되어 있고, 다양한 항산화제와 허브, 미네랄, 황 함유 아미노산, DMG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루코셀렉트 파이토좀, 실리포스 실리빈, 커큐윈(터머릭) 추출물, 클로렐라 셀 파우더와 같은 고급 성분들은 많은 과학적 논문들을 보유하고 있고, 신장과 간 및 신체 대사 능력을 서포트 하거나 쓸개즙 생산을 돕고 중금속 및 독소와 결합하여 배출하는 것을 도와준다고 하네요.


면역력 강화에 도움 되는 디톡스 베네핏의 효능은, 

1단계 (독소 중화) -> 2단계 (결합) -> 3단계 (배출) 이라는 시스템으로 인체가 일을 하게 서포트 해주는 것이 핵심입니다.


이 제품을 판매중인 홈페이지에서도 자부심이 보입니다.

다빈치랩 디톡스 베네핏(DETOX BENEFITS) 90캡슐(자세히 보기 클릭)


마그네슘, 셀레늄은 물론 L-글리신, L-글루타민, L-타우린, 우바우시 잎 추출물, 우엉뿌리 추출물, 스팅네틀 등 정말 많은 성분이 포함되어 있네요. 몸에 좋다고 많이 알려져 있던 성분들이라 디톡스 목적 외에도 건강해질 수 있을 것 같아요


영양제 첨가물에 대해서도 잘 알아봐야 한다는 사실, NON-GMO 정책과 최대한의 천연 성분들로 사용했는지 잘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도 사람의 체질에 따라 디톡스가 너무 잘 되는 경우에는 명현 현상(독소가 배출되면서 피로감을 느끼거나 체력이 저하되는 현상)이 있을 수 있다고 하니 최대 1달까지만 연속으로 복용하고 그 이상 복용시는 잠시 쉬었다가 이어서 먹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근본적으로 질병을 예방할 수 있는 몸을 만들고, 유행성 바이러스 등에 전염되지 않도록 위생 관리를 철저히 하도록 합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