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맛집

부평 루프탑 맛집 추천, 와인파인땡큐 문어 사이즈 실화?

반응형


부평은 맛집을 찾기 힘들다는 생각을 가진지 오래... 드디어 좋은 곳을 발견했습니다.

그저 루프탑 바를 찾다가 발견한 곳인데, 분위기도 음식도 맛있더라고요. 평일 이른 저녁엔 큰 무리 없이 루프탑에 자리 잡을 수 있습니다. 주차는 근처 썬주차장에 60분 무료 지원을 하네요.

오늘 모임은 블로거모임에서 만나 확 친해진 뒤로 자주 만나는 친구들! 블로거가 셋이지만 맘에 들어서 협찬 1도 없이 자발적으로 작성하는 포스팅!



사실 여긴 와인 전문점인데 전 에일맥주와 싱글몰트위스키를 좋아하는 편이라 맥주를 주문했죠. 우리나라의 소규모 양조장이 참 많아졌는데, 솔직히 아직은 대동소이한 것 같고, 브랜드보단 맥주 스타일을 보고 주문하는게 낫다고 보기에 페일에일 맥주를 주문했죠. 함께 온 얼린청포도가 꽤 맛있어요.



일단 하루 4개만 주문 가능하다는 옥수수 크림 새우를 주문했는데, 저 소스 엄청 맛있어서 그냥 퍼먹기도 하고 새우가 워낙 많아서 같이 먹기에도 좋아요.

사실 제일 맘에 들었던건 루꼴라와 치즈였지만... 정말 잘 어울리더라고요.



대부분 안주류의 음식들인데 식사를 안 하고 갔기에 허기를 채울 수 있는 메뉴를 찾게 됩니다.



다음으론 너무 궁금했던 문어 칠리 파스타! 저렇게 큰 통문어가 들어가니 맛 보고 싶지 않을 수 없었던 메뉴!



크 역시 선택은 옳았습니다.



아쉽게도 노을 지는 하늘은 아니었지만 이미 분위기 깡패. 앗 저 거울에 사진 찍는 제 모습이 살짝



문어를 먹기 좋게 샥샥 잘라서 소스에 찍어 먹으면 역시 신세계.



와알못이라 와인을 즐기진 않았지만, 와인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좋아할만한 루프탑 맛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