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아하(Aha) 초대코드 P35UWF 업비트 원화 상장 후 25원 돌파 채굴 가성비 갑 - 출첵만으로 50만원 가능

반응형

 

최근 비트코인, 이더리움의 급등과 함께 다시 많은 사람들이 암호화폐, 코인 시장에 눈을 돌리고 있는데 여전히 스캠, 혹은 가치를 입증하기 힘든 비즈니스에 묶인 잡코인이 태반입니다. 따라서 백서와 플랫폼을 잘 검토해보고 투자를 해야겠지요.

 

최근 업비트에 원화 상장을 한 아하(Aha)는 인증된 전문가만 답변할 수 있는 질의응답 플랫폼입니다. 개인적으론 아직 개선할 부분이 많아서 적당히 리소스를 쓰며 1년 정도 활동을 했는데, 그렇게 소소하게 모은 아하 토큰이 10만이 조금 안되었습니다. 그리고 얼마 전 업비트에 BTC 마켓에 상장을 하였고, 당시 대부분 매도를 했었죠.

 

하지만 업비트 원화 상장 이후 분위기는 대반전이 이루어져 어제 날짜로는 장중 최고 25원을 돌파하기도 했습니다. 아하토큰 25원이 얼마나 큰 금액인지 아하 플랫폼에서 활동을 해보신 분들은 아실 것입니다. 어떤 분은 꾸준히 답변을 잘 달면서 1억 수익을 낸 분도 있는데, 25원이면 그게 충분히 가능한 수치입니다.

 

다시 아하 플랫폼으로 돌아가보죠. 질문과 답변, 그리고 그 글들에 대한 리액션과 공유, 친구 초대, 출석 체크를 통해 아하 토큰을 쉽게 채굴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는 꾸준히 개편하면서 지금은 법률, 세무, 회계, 인사, 노무, 재무설계, 보험, 무역, 블록체인, 개발 등의 분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저는 대기업 인사담당자 경력과 마케팅 스타트업을 운영한 경험이 있어 인사쪽과 데이터마케팅 쪽에 대한 답변 인증을 받고 활동했었는데, 현재 기준으론 답변자 인증에서 탈락되어 전문분야엔 답변을 달 수 없게 되었네요.

 

일단 인사, 노무 분야는 노무사, 근로감독관 자격증 소지자만 가능합니다. 벌써 진입장벽이 어마어마하게 높습니다. 그만큼 검증된 전문가만 답변을 달 수 있어 신뢰를 쌓을 수 있는 건 맞겠지만, 그 수가 워낙 적을 수밖에 없어 답변이 활발히 이루어지지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반응형

 

저는 인사 업무를 오래 했고 근로기준법도 간간히 살펴보기에 답변이 충분히 가능한데도 답변자 인증을 받을 수 없습니다. 아하 관계자 보고있나? 답변이 활발히 이루어지려면 조금 기준을 낮춰야 합니다....

 

 

데이터마케팅 분야는 아예 카테고리가 사라져버렸네요. 뭐 이제 답변자 인증이 필요하지 않은 생활상식에나 답변을 달 수 있겠어요. 물론 질문도 아하 토큰을 채굴할 수 있는 활동입니다. 매일 정해진 아하토큰 공급량에서 전체 회원 활동 점수를 보고 비중에 따라 분배하게 됩니다. 

 

이런 식으로 매일 아하 토큰을 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실 대박인 건 출석체크입니다. 연속으로 하지 않아도 150회만 출석체크를 제대로 한다면 2만 토큰 이상을 받게 되고, 이는 25원으로 환산하면 50만원 이상이 됩니다. 아니 어떤 플랫폼이 출석체크만 한다고 50만원을 줍니까?

 

 

업비트 아하토큰 차트입니다. 현재 기준 15원이네요. 25원에서 매도한 분들이 진정한 승리자인 것 같습니다. 

 

 

친구 초대시, 초대 받은 자와 초대한 자 모두 250 aht 를 받게 되는데 25원으로 환산하면 친구 초대로만 약 6천원을 받고 시작하게 되는 셈이지요. 제 초대 링크는 P35UWF 입니다.

 

링크 : https://www.a-ha.io/questions/4617de0993c465aab46b7163fa9a47dd?recBy=P35UWF 를 통해 가입시 초대링크가 자동으로 채워져서 마찬가지로 250 아하 토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톡으로 친구에게 초대를 보낼 땐 이런식으로 뜬다고 하더라고요.

 

 

블록체인 SNS 모델이었던 스팀은 거의 망했다 봐야겠지만 아하는 이렇게 잘 되고 있네요. 활동 꾸준히 해서 수익 많이 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