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_iPhone/Garageband TIP

글로벌 온라인 강의 플랫폼 Udemy 오렌지노 개러지밴드 무료 음악 강좌 등록 안내

반응형


코로나19로 인해 언택트 라이프가 일상이 되었습니다. 교육업계는 온라인 강의가 강세가 되었고, 직업 스킬 외에도 취미강의가 유행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클래스101 등이 쟁쟁한 강사를 섭외하여 홍보도 강하게 하고 있는 상황이죠. 


글로벌 온라인 강의 플랫폼은 어떨까요? 미국의 온라인교육 플랫폼 Udemy 는 전세계에서 5천만명 이상의 수강생이 이용하는 메이저 서비스이죠. 거의 우리나라 인구 수준이라고 봐야겠네요.



영어로 된 온라인 강의가 아무래도 많지만, 유데미의 강의는 65개 이상의 언어로 된 강좌들이 있다고 하고, 한글로 된 강의도 좀 있지요.


그리고 제 강의도 이 곳에서 개설을 했는데 좀 전에 최종 승인이 나서 강좌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Udemy 에서 제 강의를 찾으려면 개러지밴드 garageband 를 검색하시거나 오렌지노로 찾으시면 됩니다. 

전세계 garagebnad 강의는 200개 정도 있고, 저와 같은 무료 강의는 10개가 조금 넘더라고요. 한국말 강의는 제가 유일한 것 같습니다.






이제 막 등록된 강의라 수강생이 1명 뿐이네요. 좋은 리뷰들이 채워지길 바랍니다. 강의 퀄리티는 보장할 수 있거든요.

오렌지노의 영상 편집을 위한 유튜브 배경음악 - 개러지밴드로 시작하는 나만의 배경음악, 테마송 만들기 출간과 함께 동영상 강의로 촬영해 둔 강의 영상들이거든요. 오렌지노 유튜브에도 공개되어 있는 영상들이긴 합니다.




누구나 따라하는 GarageBand(개러지밴드) 음악 만들기, 편곡 기초

'오렌지노의 영상 편집을 위한 유튜브 배경음악' 동영상 강의 중


요구 사항

Apple Free App 'GarageBand' 설치

설명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맥 등 애플 디바이스에서 무료로 사용 가능한 최고의 음악 애플리케이션 '개러지밴드(GarageBand)'를 활용하여 누구든 쉽게 음악을 접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10년간 개러지밴드 음악 관련 집필, 방송 출연, 공연, 강의 활동을 해온 대한민국 개러지밴드 대표 강사 오렌지노의 체계적인 강의와 함께하세요.




개러지밴드(GarageBand)주요 커리큘럼


루프 믹싱으로 배경음악 만들기


음악 기초 이론


편곡 실습


참고 교재 : 오렌지노의 영상 편집을 위한 유튜브 배경음악 - 개러지밴드로 시작하는 나만의 배경음악, 테마송 만들기 (2019.10)


이 강좌의 대상:

유튜브 배경음악 등 간단한 음악을 만들어보고 싶은 분

GarageBand 가 어려워 활용하지 못했던 분



Udemy에 이렇게 강사 정보가 등록되니 뭔가 뿌듯하네요.

그런데 오렌지노 라고 올리고 싶은데 성까지 같이 적게 되어있다보니 (다른 방법은 못 찾겠고...) OranJino Lee 로 되었습니다. 

평점 많이 올려주세요~~ 



오렌지노의 누구나 따라하는 GarageBand(개러지밴드) 음악 만들기, 편곡 기초

강사 페이지 https://www.udemy.com/user/oranjino/

강의 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