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제주 흑돼지 삼겹과 목살 먹기 좋은 말이랑흑도새기랑

반응형


짧았던 제주 여행의 마지막 식사는 흑돼지였습니다.

제주시내에서 중문으로 가는 길에 러브랜드가 있죠. 그리고 정원이 기가 막힌 카페인 미스틱3도도 있습니다. 그 뒤쪽으로 들어가면 건너편에 바로 이 말이랑흑도새기랑 고기집이 보여요. 신비의도로 쪽이죠.

도새기는 돼지의 제주 방언이라고 들었던 것 같네요.



티비에도 출연했던 집이네요. 저는 지인 추천으로 왔습니다.



유명인들도 많이 다녀갔더라고요 ㅎㅎ 이 중 갠적으로 아는 분은 호란님! 학교 다닐 땐 동아리 선배였는데 마주친 적이 많지 않아 기억을 못하실 것 같은... (나름 대동제 공연 바톤 터치도 했었는데 ㅋㅋ)



이 곳의 불판은 돌판입니다. 열 전달에 좋을 것 같네요. 



흑돼지 오겹살과 생목살을 시켰습니다. 역시 신선한 고기가 나왔네요. 저 검은 털 ㅋㅋ 전 괜찮은데 처음 보는 분들은 놀라실 수도 있겠어요.



비계로 돌판을 빠르게 닦아주십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신뢰도!



드디어 고기가 촵.. 치이익!



노릇노릇 구워봅니다. 전 고깃집에서 직접 고기를 굽는 걸 좋아해요.



앞뒤로 적당히 익으면 잘라서 옆면 굽기!



이번 제주 여행의 끝은 바로 이 제주 흑돼지!! 적절했습니다. 




티스토리 지도 첨부에 왜 오류가 나죠? 예전엔 이런 적 없었는데...


말이랑흑도새기랑 주소는 제주 제주시 주르레길 1 (노형동)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