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양상자/제주도

제주 핑크뮬리 명소 카페 미스틱3도 정원 클라스를 영상으로

반응형


제주 여행을 다니면서 핑크뮬리를 한 번 봐야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마음에 드는 곳이 없었습니다. 그러다 정원이 예쁘기로 소문난 미스틱3도 카페에 갔는데 이 정원에서 핑크뮬리를 발견했다는 스포와 함께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일단 영상으로 남겼던 걸 편집하여 유튜브에 올린 영상부터 보세요. 아이폰 바꾸기 전 iPhone X FiLMiC Pro 로 촬영했고 4k 24fps 입니다. 제주 다녀온 뒤로 아이폰11프로로 바꿨는데 이걸로 찍었으면 더 좋았을 뻔 했네요 ㅠㅠ



어마어마한 정원 클라스로 압도되는 뷰카페로 유명한 미스틱3도를 드디어 와보게 되네요.



실내도 이렇게 멋지네요. 저 뒤에 보이는 정원이 합성이 아니라는 것!



간식도 맛있어 보이는게 많네요.



음료와 디저트가 나오는 동안 정원 구경을 하러 나가봅니다



마침 해가 지고 있어서 이렇게 노을 역광 사진도 찍을 수 있고요.



이게 카페 정원 클라쓰입니다. 상상이 가시나요 ㄷㄷ



자 이제 핑크뮬리를 감상하시겠습니다!

저 뒤엔 지는 태양이!



노을 속에서 보는 핑크뮬리



가까이 보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예쁘네요. 다음엔 데이트로....




오 드디어 음식이 나왔습니다. 전 요거트 종류인데 이거 뭐죠 엄청 푸짐하네요



무화과까지 크으... 그리고 또 다른 음료는 뭐더라... 케이크랑 에그타르트도 맛있어요!



항공샷은 필수. 올리고 나니 평행 안맞은거 거슬리네요...



노을은 아무리 봐도 질리지 않네요. 미스틱3도 루프탑으로 가서 정원을 내려다보며 이렇게 감상할 수도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노을과 정원은 정말 잘 어울리는 조합인 것 같습니다.



진짜 ㅋㅋ 카페 정원이 이렇게 넓을 수가 있다니



저 멀리 지는 해를 보면서 배가 슬슬 고파지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먹은 건 흑돼지!

제주 흑돼지 삼겹과 목살 먹기 좋은 말이랑흑도새기랑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제주 여행을 다녀온 후기입니다.




여행음악가 오렌지노의 뮤직비디오 - 코타키나발루의 맛




여행지 정보 모음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에서 관광명소 등 다양한 정보 확인

더 많은 정보들

더 많은 항공권, 숙박(호텔 등), 여행 상품, 각종 해외여행 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