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꿀팁! 모든 카드사 포인트 한번에 현금 전환 신청

반응형

잠자는 카드 포인트를 한번에 현금화 할 수 있는 꿀팁을 소개합니다. 자잘한 포인트라 사용하기 애매했던 걸 모두 현금화 해보세요. 갑자기 용돈이 생긴 기분이 듭니다.

 

계좌통합관리 어카운트인포 Account INFO App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등 모바일 앱 스토어에서 계좌통합관리 혹은 어카운트인포를 검색해보세요. 이 앱은 모든 계좌를 한번에 조회하는데도 도움이 되는 앱입니다. 전 이렇게 숨은 계좌를 찾기도 했었어요.

 

우선 서비스 이용등록으로 본인 인증을 통해 정보를 불러와야합니다. '카드 포인트 현금화' 버튼이 보이시나요? 그걸 눌러보세요.

 

카드사별 숨은 포인트들이 보이는데 '전액 신청'을 눌러줍니다. 

저는 만원이 조금 넘게 나오네요. 이제 포인트 현금화 신청에서 수취 계좌를 입력해줍니다.

입금처리 안내 문구가 보이죠.

확인을 누르면 신청접수가 완료됩니다. 

이제 순차적으로 제 계좌로 카드포인트들이 현금이 되어 들어오네요. 간편해서 몇년 주기로 해주면 좋을듯합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맥 개러지밴드(GarageBand) 가이드북

오렌지노의 영상편집을 위한 유튜브 배경음악

개러지밴드로 시작하는 나만의 배경음악, 테마송 만들기

 

KYOBO 교보문고 

YES24 

리디북스(전자책), 인터파크도서, 반디앤루니스, 영풍문고, 알라딘, 도서11번가, 커넥츠북, 강컴닷컴 등

 

 

 

개러지밴드 10년차 뮤지션 오렌지노

오렌지노 포트폴리오(방송, 저서, 공연, 강의 등)

오렌지노 음원 : 애플뮤직, 멜론, 네이버지니, 벅스

유튜브 오렌지노 OranJino

 그 밖의 각종 방송 출연, 기사, 정기 기고, 공연, 강의, 강좌 활동 다수

저서

오렌지노의 영상 편집을 위한 유튜브 배경음악 - 개러지밴드로 시작하는 나만의 배경음악, 테마송 만들기 / 나는 아이폰 아이패드로 음악한다 / 나는 개러지밴드로 음악한다

 

강의 등 섭외 및 제휴 문의 ipad@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