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양상자/경기 인천 충청

인천대공원 캠핑장, 인파 피해 피크닉 하며 고기 굽기 좋은 곳

반응형

코로나19 팬데믹에 답답함을 느끼시죠? 그나마 산책만 지속하고 있었는데 인천 가볼만한 곳을 찾다가 인천대공원이 넓고 사람이 적어 산책하기 좋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인천대공원을 산책하다 발견한 곳이 바로 너나들이 캠핑장인데, 평일엔 사람이 많지 않아서 낮에 와봤습니다.

 

날씨 좋은 월요일 낮 시간, 인천대공원 피크닉존을 이용한 것은 저를 포함한 두 팀 뿐이었습니다.

가볼만한 곳, 인천대공원 너나들이 캠핑장

그늘막케빈, 몽골텐트, 자가텐트 사이트, 케빈텐트, 그늘막 몽골텐트 등의 다양한 존이 넓게 펼쳐져 있는데 그 중 숙박을 하지 않는 사람들은 피크닉존에서 예약 없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피트닉존 가격은 인당 4천원! 저는 그늘막을 가져갔기에 테이블 옆에 펴두고 불을 피우기 시작했죠.

 

인천대공원 캠핑장 매점에도 삼겹살과 목살 등을 팔고 있었지만 좋아보이진 않아 근처에서 찾아보니 가까운 곳에 마트가 있어서 장을 보고 왔습니다. 팔에 띠가 있어서 재입장이 가능하기에 금방 다녀올 수 있었죠.

 

그래도 그릴(바베큐통)은 대여를 했습니다. 가진 걸 가져갈 수도 있었지만 청소가 또 만만치않으니까요.

 

반응형

 

그릴 가격은 사이즈에 따라 13,000원, 20,000원입니다.

숯, 번개탄 등이 포함된 그릴 세트는 23,000원/25,000원이기에 몸만 오신 분들은 세트가 유리합니다. 대부분의 시스템이 노을공원 난지캠핑장 같은 곳들과 동일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인천대공원 너나들이 캠핑장 이용시간은 숙영존은 오전 11시부터 다음날 오전 10시까지, 피크닉 존은 오전 10시부터 당일 오후 10시까지입니다. 

 

캠핑장에서 항정살과 목살을 맛있게 구워먹고 공원을 산책하는데 호수가 정말 예쁩니다. 사람도 적어서 참 좋아요.

인천대공원 주차비는 일 3천원인데, 저공해 차량 덕에 1,500원에 주차했네요. 사람 적은 평일 낮에 와서 알차게 국내여행 느낌 내며 잘 놀았습니다. 

 

 


오렌지노의 여행음악 프로젝트, 여행의 맛 영상 모음

 

항공권 최저가 가격비교 [트립닷컴]

 

트립닷컴 | 호텔, 액티비티, 항공권 예약 | Trip.com

여행이 필요할 때, 트립닷컴! 전세계 호텔, 항공권, 기차표까지 한 번에 예약 가능한 원스탑 서비스. 트립닷컴에서 스마트하게 여행을 계획하세요.

kr.trip.com

 

호텔 숙박 최저가 가격비교 [아고다]

 

Agoda Official Site | Free Cancellation & Booking Deals | Over 2 Million Hotels

Book your perfect holiday with Agoda and enjoy our great discounts on hotels, homes, flights and activities. Get the Agoda app!

www.agoda.com

 

액티비티 할인 예약 [클룩]

 

교통패스, 일일투어, 레스토랑 예약 kkday

 

아시아 No.1 여행 플랫폼 : 케이케이데이

최저가 할인! 국내 및 해외 입장권, 호텔, 액티비티, 원데이클래스, 투어, 렌트카, 유심까지 클릭 한 번으로 완성하세요. 다채로운 여행의 시작, KKday

www.kkday.com

 

여행지 정보 [트립어드바이저]

 

트립어드바이저: 10억 건 이상의 호텔, 관광명소, 음식점 리뷰와 포스팅이 모여드는 곳

다음 여행을 계획하고, 리뷰를 읽고, 트립어드바이저 커뮤니티에서 숙박 장소와 볼거리 및 즐길거리에 대한 여행 조언을 받으세요. 호텔 할인을 찾고, 완벽한 투어 또는 관광명소를 예약하고,

www.tripadvisor.co.kr

 

글로벌 렌트카 예약 렌탈카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