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경영상자

글루와 크레딧코인 추천인 코드 FSRXKL 입력시 3CTC (약 1.5만원) 지급

반응형

안정적인 모델과 서비스로 승승장구중인 암호화폐 글루와 크레딧코인은 코인 좀 진지하게 공부하신 분들이라면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국경 없는 금융 플랫폼으로 나아가고 있으며 채권, 예금 등 투자상품도 제공하고 있어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지요. 개인적으론 글루와 크레딧코인이 유일하게 ICO에 참여했던 코인이기도 합니다. 

 

앱 출시로 인해 보다 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크레딧코인(CTC) 상장 거래소는 고팍스, OKex 등이며 GOPAX 기준 현재 약 5천원 정도의 가격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현재 고팍스 거래대금 1위네요. 

 

 

글루와 크레딧코인 이벤트 추천인 코드 FSRXKL

 

현재 글루와에서 추천 보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글루와 앱 설치 및 가입 후 인증까지 거친 후 추천인코드를 FSRXKL 로 입력하시면 3 CTC를 받을 수 있는데, 현재 고팍스 기준으로 약 1.5만원에 해당하는 보상입니다. 또한 전문가들은 그 이상의 가치로 측정하고 있으니 바로 팔지 않으시는 게 좋을 수도 있습니다.

글루와 앱은 한글도 지원합니다. 미국에서 설립한 우리나라 스타트업이라고 봐도 무방하여 한글 지원도 잘 되지만 대체로 영어 위주로 되어있습니다.

글루와 앱은 거래도 지원하고요.

이 투자탭에서 사용자 인증을 하면 추천인코드 FSRXKL 를 입력하셔서 이벤트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는 9월 초 정도 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서두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카카오 코인인 클레이도 유망하죠. 카카오톡에서 이용 가능한 코인 지갑 클립Klip을 아직 이용하지 않으신다면 이 링크를 통해 가입시 2클레이가 지급됩니다. 

 

 

디지털 지갑 Klip

디지털 자산을 쉽고 안전하게

klipwallet.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