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_iPhone/Garageband TIP

클래스101 오렌지노 아이패드 음악 만들기 수요조사 재오픈

반응형

이제는 TV광고까지 하는 클래스101 CLASS101 은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온라인 강의 플랫폼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는 아이패드 개러지밴드로 음악 만들기 강의를 11년째 계속하고 있는데, 최근에는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강의를 많이 하고 있어요. 올해에만 덕성여대, 한양대, 세종예술과학영재고등학교, 청담도서관, 신세계아카데미 등 다양한 온라인 강의를 하지요.

 

작년에 클래스101에 아이패드 개러지밴드로 음악 만들기 강의 수요조사를 했다가 약간의 수치 미달로 보류한 적이 있었는데요, 1년 만에 다시 수요조사를 올렸습니다. 

대학 강의에서 커리큘럼에서 압축하여 알짜만 모아 클래스101에 등록할 예정이니 CLASS101 회원이시라면 꼭 응원 눌러주셔서 리워드 쿠폰도 받으시고 좋은 강의가 개설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https://class101.page.link/UZQB

 

No.1 온라인클래스 플랫폼

대한민국 1등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준비물까지 모두 챙겨드릴게요. 해야만 하는 일에 밀려, 방법을 몰라서, 시작을 망설였다면, 사랑하는 일을 하기 위한 기반이 필요하다면, 당신이 사랑하는

class101.net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이렇게 오렌지노의 아이패드 개러지밴드로 음악 만들고 음원 출시까지 과정과 함께 다른 오픈 예정 강의들이 보입니다. 

안녕하세요 미디어 크리에이터 오렌지노입니다.

여러분의 열정을 응원하며, 오렌지노의 ‘아이패드 개러지밴드로 음악 만들어 음원 출시까지'과정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먼저 강사인 저 오렌지노를 소개할게요. 

저는 2011년부터 11년째 아이폰 아이패드 그리고 맥 개러지밴드를 통해 음악을 연주하고 작곡, 편곡까지 진행하는 과정을 강의해온 강사입니다. 각종 방송, 공연, 집필, 강의 활동을 하면서 애플 디바이스로 음악을 즐기는 과정을 알려왔습니다.
관련 저서는 2012년 ‘나는 아이폰 아이패드 앱으로 음악한다'를 시작으로 최근 ‘오렌지노의 영상 편집을 위한 유튜브 배경음악 - 개러지밴드로 시작하는 나만의 배경음악 테마송 만들기’까지 약 4권이 있고요, 2020년부터 덕성여대 신규교과 공동개발자로 참여하여 이 책이 교재로 채택되어 매학기 특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 최근에는 한양대학교 ERICA캠퍼스 2021년 2학기 과정을 오픈하기도 했고요, 이 강의에도 교재로 쓰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교재도 마찬가지로 이 책이고요, 개러지밴드의 모든 것이 담겨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제 강의를 통해 여러분들은 그동안 어떻게 활용해야 할지 고민되었던 아이패드로 음악연주, 심지어 작곡을 해서 음원 출시까지 할 수 있게 되실겁니다. 취미로 시작했다가 비즈니스까지 될 수도 있게 되는 것이죠.

음악 지식이 없어서 고민이신가요? 처음엔 도레미만 알면 됩니다. 음악 지식 없이 무료 샘플들을 짜깁기하는 것으로 시작하여 음악의 재미에 빠지고 기초 이론들을 학습하며 작곡, 편곡까지 배우실 수 있도록 강의가 진행되거든요.

준비물은 우선 아이패드가 있어야하고요, 아이폰도 가능하지만 화면 크기에 대한 아쉬움이 있으실거예요. 아이패드 모델은 최신 iOS를 지원하는 모델이면 무료 음악 앱 개러지밴드를 무리 없이 활용이 가능하시고요, 아이패드 프로 3세대 이상의 12.9인치 모델을 사용하시면 좀 더 수월한 UI로 작업이 가능하기에 여유가 있으시다면 이렇게 12.9인치 아이패드를 사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교재 ‘오렌지노의 영상 편집을 위한 유튜브 배경음악 - 개러지밴드로 시작하는 나만의 배경음악 테마송 만들기'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보실 수 있고, 전자책도 나와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럼 다음 강의에서 다시 뵙겠습니다.

https://class101.page.link/UZQB

 

No.1 온라인클래스 플랫폼

대한민국 1등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준비물까지 모두 챙겨드릴게요. 해야만 하는 일에 밀려, 방법을 몰라서, 시작을 망설였다면, 사랑하는 일을 하기 위한 기반이 필요하다면, 당신이 사랑하는

class101.net

 

 


 

아이폰, 아이패드, 맥 개러지밴드(GarageBand) 가이드북

오렌지노의 영상편집을 위한 유튜브 배경음악

개러지밴드로 시작하는 나만의 배경음악, 테마송 만들기

 

KYOBO 교보문고 

YES24 

리디북스(전자책), 인터파크도서, 반디앤루니스, 영풍문고, 알라딘, 도서11번가, 커넥츠북, 강컴닷컴 등

 

 

 

개러지밴드 10년차 뮤지션 오렌지노

오렌지노 포트폴리오(방송, 저서, 공연, 강의 등)

오렌지노 음원 : 애플뮤직, 멜론, 네이버지니, 벅스

유튜브 오렌지노 OranJino

 그 밖의 각종 방송 출연, 기사, 정기 기고, 공연, 강의, 강좌 활동 다수

저서

오렌지노의 영상 편집을 위한 유튜브 배경음악 - 개러지밴드로 시작하는 나만의 배경음악, 테마송 만들기 / 나는 아이폰 아이패드로 음악한다 / 나는 개러지밴드로 음악한다

 

강의 등 섭외 및 제휴 문의 ipad@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