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_iPhone/Garageband TIP

신세계 온 아카데미 비대면 강의 카탈로그 - 오렌지노의 아이패드 개러지밴드 강좌

반응형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가 비대면 강의를 시작합니다. 온라인에 익숙한 MZ세대를 겨냥하여 신세계 온 아카데미를 시작한 것이죠.

 

신세계 온 아카데미 카탈로그

http://www.academy-shinsegae.com/onlinelive2/academy/index.html#bridge

 

SHINSEGAE ON-ACADEMY

신세계 아카데미 온라인 아카데미 카탈로그 - 대전점

www.academy-shinsegae.com

 

카탈로그에 접속하면 가장 먼저 보이는 이미지가 바로 저 오렌지노의 <영상 편집을 위한 유튜브 배경음악 만들기 - 아이패드 개러지밴드 강의> 입니다. 직장인 취미 강좌로도 인기 있는 강의이죠. 2021년 여름은 세종예술영재과학고, 덕성여자대학교, 한양대에리카캠퍼스, 일산서구청소년수련관에서 강의를 진행했는데 그 중 영재고를 제외한 3개가 모두 온라인 비대면 강의였습니다.

 

2021년 가을 오렌지노 개러지밴드 강의는 청담도서관에서 시작되어 현재 2주차 강의까지 진행한 상태이며, 10월부터 신세계 온 아카데미 강의가 예정되어 있지요. 10월 1회, 11월 4주 강좌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아이패드로 취미로 음악을 만들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신세계 아카데미 온라인 라이브 클래스에서도 오렌지노의 iPad Garageband 음악만들기 강의를 들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