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_iPhone/Garageband TIP

클래스101 X 오렌지노 아이패드 개러지밴드 음악 연주 강의 얼리버드 오픈

반응형

우리나라 온라인클래스 플랫폼 1위인 class101은 TV 광고도 진행하면서 많은 분들이 취미 강의를 배우고 있는 곳입니다. 11년차 아이폰, 아이패드 개러지밴드 음악 강사인 저 오렌지노의 강의도 이번에 클래스101에 얼리버드 오픈을 하게 되었습니다.

 

온라인 취미 강좌, 클래스101

아이패드 취미 강좌는 드로잉이 대세였지만, 이제 음악 연주도 유행이 되지 않을까요? 지금 class101.net 접속을 하시면 인기있는 신규 클래스로 오렌지노 '아이패드 개러지밴드 앱으로 드럼, 기타 현악기 연주 마스터하기' 강의를 제일 먼저 보실 수 있습니다. 

 

 

어제였던 2021년 10/19 오후 8시에 얼리버드 오픈을 했기에 방금 오픈된 신규 클래스에도 이 강의가 보이네요. 

클래스101 추천 강의, 오렌지노의 아이패드 개러지밴드 드럼, 기타, 현악기 연주 마스터하기 강의는 아래 링크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class101.page.link/UZQB

 

세상의 모든 클래스, 클래스101

NO.1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class101.net

 

악기 연주 클래스가 많은데, 그 중 더 새로운 악기 카테고리에 포함됩니다. 

 

아이패드로 취미를 즐기기에 좋은 분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분야는 아무래도 드로잉인데요, 음악 연주 혹은 작곡도 취미로 즐길 수 있다는 생각해 보신 적 있으신가요? 많은 분이 미술에 비해 어렵게 생각하시는 경향이 있지만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악보를 잘 못 보고, 도레미 정도만 아는 수준인데요?


상관없습니다. 음치, 박치도 쉽게 디제이가 되어 음악을 즐기기도 하고 직접 수준급의 연주를 할 수도 있고 프로듀서가 되어 음악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대기업 전문 강사부터 대학교 강의까지 11년간 꾸준히 진행 중인 저 오렌지노가 여러분을 뮤지션으로 만들어드릴게요.

총 20개의 강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덕성여대, 한양대에서도 진행하는 등 11년간 각종 교육기관과 기업에서 해온 강의 중 연주에 특화하여 알차게 구성했습니다. 개러지밴드 가이드북인 저의 저서, '오렌지노의 영상 편집을 위한 유튜브 배경음악 - 개러지밴드로 시작하는 나만의 배경음악, 테마송 만들기'의 저자 직강입니다. 

준비물 키트는 오렌지노 올인원 키트로도 구매가 가능하네요. 이번 기회에 아이패드도 함께 구매하시는 것도 좋을듯합니다.

이미 아이패드가 있으시다면 교재만 포함된 옵션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겠죠.

개러지밴드를 쓰기 좋은 아이패드 기종은 이미 영상으로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https://youtu.be/514bxNvQGZk

최신 OS를 지원하는 아이패드라면 모두 가능하지만,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를 활용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입니다. 

 

제 교재만 자세히 보셔도 사실상 개러지밴드를 잘 다루실 수 있겠지만, 강의를 함께 들으면 훨씬 빠르게 익힐 수 있겠죠. 아무래도 음악 강의는 책보다 영상이 더 효과적일 수밖에 없습니다.

 

클래스101에서 제공해주신 오렌지노 쿠폰이 있습니다. 제 강의의 오픈일인 12월 22일까지 사용하실 수 있는 class101 3만원 할인 쿠폰 코드는 바로 '오렌지노'입니다.

 

https://class101.page.link/UZQB

 

세상의 모든 클래스, 클래스101

NO.1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class101.net

 

 

 


 

아이폰, 아이패드, 맥 개러지밴드(GarageBand) 가이드북

오렌지노의 영상편집을 위한 유튜브 배경음악

개러지밴드로 시작하는 나만의 배경음악, 테마송 만들기

 

KYOBO 교보문고 

YES24 

리디북스(전자책), 인터파크도서, 반디앤루니스, 영풍문고, 알라딘, 도서11번가, 커넥츠북, 강컴닷컴 등

 

 

 

개러지밴드 10년차 뮤지션 오렌지노

오렌지노 포트폴리오(방송, 저서, 공연, 강의 등)

오렌지노 음원 : 애플뮤직, 멜론, 네이버지니, 벅스

유튜브 오렌지노 OranJino

 그 밖의 각종 방송 출연, 기사, 정기 기고, 공연, 강의, 강좌 활동 다수

저서

오렌지노의 영상 편집을 위한 유튜브 배경음악 - 개러지밴드로 시작하는 나만의 배경음악, 테마송 만들기 / 나는 아이폰 아이패드로 음악한다 / 나는 개러지밴드로 음악한다

 

강의 등 섭외 및 제휴 문의 ipad@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