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_iPhone/Garageband TIP

아이패드 개러지밴드 강의 - BTS, 오징어게임 ost 스타일로 편곡하기

반응형

온라인클래스 계의 아마존 같은 udemy에서 ‘음악을 BTS, 오징어게임 OST 스타일로 편곡하여 커버송, 리메이크 노래 만들기’ 개러지밴드 음악 강사 오렌지노입니다. 저는 이 분야에서 12년동안 활동한 전문 강사입니다. 여러분이 음악 기초 지식이 없으시더라도 아이폰, 아이패드 개러지밴드로 음악을 만들 수 있게 도와드릴게요. 

 

 

누구나, '도레미'만 알면 됩니다. 걱정 말고 시작해보세요!

[GarageBand] 음악을 BTS, 오징어게임 OST 스타일로 편곡하여 커버송, 리메이크 노래 만들기

 

코로나19때문에 아이패드를 활용한 온라인 취미 강의가 큰 유행이었는데 대부분 아이패드 드로잉이었지요. 이미 수강하여 아이패드로 그림을 그려본 분들이 많으실거예요. 이제 아이패드로 음악을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요? 그림을 그리는 것처럼 쉽게 접근할 수 있는데, 많은 분들이 음악을 연주하거나 작곡, 편곡을 하는 건 전문가의 영역이라 생각하시는 것 같아요. 그렇지 않습니다. 정말 쉽게 음악을 연주하고 만들 수 있어요. 애플의 최고의 무료 음악 앱 개러지밴드를 활용하면 말이죠. 하지만 개러지밴드를 시도해 본 분들 대부분이 어려워보이는 UI때문에 포기하곤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어떻게 활용하는지 잘 알려드릴게요. 드로잉하듯 쉽게 음악을 취미로 즐겨봅시다.

 

 

https://youtu.be/wOp0G9OuUic


이 강의는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최고의 음악 앱, 개러지밴드(GarageBand)를 활용하여 아이패드로 두 곡을 편곡 하게 됩니다.

- 동요를 오징어 게임 O.S.T. 스타일로 편곡
- 파헬벨의 캐논변주곡을 BTS 'Butter' 스타일로 편곡

누구나 처음부터 창작을 잘 할 수 없겠죠. 먼저 기성곡을 편곡하는 것을 시작으로 감을 익히는 과정을 거치다 보면 결국 여러분만의 작곡도 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이 강의는 궁극적으로 자신만의 곡을 만들기 위한 훈련 과정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이패드 개러지밴드 전문 강사인 저 오렌지노와 함께 음악을 취미로 가볍게 시작해봅시다.

 

 

https://www.udemy.com/course/garageband-music/?referralCode=0F24A27F4CD6C59AA43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