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맛집

포천 루지 맛집 피맥컴퍼니 베어스타운점

반응형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루지는 포천 루지월드인데, 루지를 타고 뭘 먹을만한 맛집도 있을지 궁금한 분들이 계시겠죠? 루지월드와 함께 피맥컴퍼니 베어스타운점이 있어서 감성과 맛을 한번에 잡고 있다는 사실, 이렇게 루지 타는 곳 광장이 피맥컴퍼니 캠핑존(?)과 함께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루지를 타기 전과 후에 잘 보이는 곳이 바로 피맥컴퍼니죠.

루지 타는 영상은 아래 유튜브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포천 루지월드 1인칭 시점 질주입니다.  https://youtu.be/UgXoEhVUkcg

 

루지를 이동하는 미니쿠퍼 앞으로 이렇게 장작과 함께 피맥컴퍼니 포토존도 보이거든요.

캠핑용품으로 이뤄진 야외 휴게공간은 피맥컴퍼니 고객 전용으로 운영되고 있네요.

동행자 중 루지는 그만 타고 싶은 분이 있거나 아이를 기다리기에도 좋은 공간으로 보이죠.

일찍 왔더니 이렇게 오픈 준비중인 모습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여기도 사진맛집 포토존이죠. 인스타그램 보면 여기에서 인증샷 찍은 결과물을 많이 볼 수 있어요

그리고 바로 옆에 미니스톱이 있어서 편의점에서 살 수 있는 것들도 쉽게 구입할 수 있죠.

역시 이른 시간이라 잠시 직원이 없으실 때 찍어봅니다.

다양한 음료들과 편의점에서 파는 많은 것들을 만나볼 수 있네요. 특히나 베어스타운 스키 시즌에는 컵라면도 많이 드실 것 같습니다.

드디어 피맥컴퍼니 오픈! 이제 주문을 해볼까요? 아무래도 가장 인기있는 메뉴는 세트메뉴죠. 하프세트로 주문해봅니다. 키오스크가 편하게 잘 되어있네요. 

역시 피맥컴퍼니는 생맥주와 함께해야겠죠. 날씨도 좋아서 제대로 힐링합니다.

피맥컴퍼니는 테라 생맥주를 팔고 있네요. 역시 맥주는 생맥!

심지어 파스타도 맛있습니다. 루지맛집이라 할만 하네요

야외 자리에 있는 테이블과 의자는 모두 블랙디어 캠핑용품입니다. 바로 옆에 블랙디어, 파이어메이플 체험존이 쇼케이스로 마련되어 있네요.

캠핑 좋아하는 분들은 이런 걸 보는 것만으로도 신날 것 같아요.

저도 블랙디어의 캠핑의자와 텐트를 쓰고 있는데 진짜 꿀템입니다 ㅎㅎ 스노우피크 부럽지않아요~

루지도 재밌게 타고 피맥까지 아주 완벽한 하루가 되어버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