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양상자/여행 상품 추천

제주도 렌터카 가격비교

반응형

해외여행도 좋지만 제주도 여행도 많이들 가시죠. 제주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게 아무래도 차를 렌트하는 렌터카가 아닐까 싶습니다. 렌터카 가격이 천차만별이라 가격비교를 잘 해보고 이용해야 하는데요, 클룩은 렌터카 가격비교를 잘 해보고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여행 액티비티, 렌터카 전문 가격비교 사이트 클룩(klook)

클룩은 국내외 렌터카를 모두 취급하는데, 픽업날짜와 시간, 반납날짜와 시간으로 검색하여 가격을 쉽게 비교해볼 수 있습니다. 제주도 렌터카는 무지개렌트카, KD렌트카, 제주OK렌트카, 보고타렌트카, 위드렌터카, 고고렌트카, 울릉도렌트카, Hertz 등의 파트너사가 입점해있습니다. 

 

 

렌터카 예약 취소는 대부분의 경우, 픽업 전 예약 취소시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일부 업체는 픽업 기준 특정 시간 전까지만 무료 취소가 가능합니다. 무료 취소 기간이 지난 후 취소시, 환불 금액은 선 결제 금액 전액보다 적거나, 또는 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예정된 픽업 시간 이후 취소시 환불은 불가합니다. 차량을 픽업하지 않는 경우 (즉, 노쇼(No-show)로 간주되는 경우), 환불은 불가합니다. 고객이 차량을 픽업하지 않는 경우는 모두 노쇼(No-show)로 간주됩니다. (ex. 지정된 날짜 및 시간에 도착하지 않는 경우, 올바른 서류를 지참하지 않은 경우, 차량 대여 자격이 없는 경우, 주 운전자의 신용카드에 보증금 결제를 위한 결제 한도가 남아 있지 않은 경우 등) 특정한 취소 규정을 적용하는 렌터카 업체도 있으며, 해당 취소 규정은 예약시 이용약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여한 차량의 보험 보장 내용은 바우처에서 보험 상세정보를 확인해주세요. 예약시 또는 차량 픽업시에도 렌터카의 보험 보장 범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렌터카의 보험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바우처에 기재된 렌터카 업체 연락처로 직접 문의해주세요.

 

해외 렌터카도 140여 개 국가, 8200여개 도시의 400개 이상의 대여 업체를 가격 비교해줘서 이용하기 좋습니다. 

해외 렌터카

클룩 렌터카 바로가기

 

클룩 홈페이지에서 액티비티, 체험, 숙소, 교통수단 등의 여행 서비스도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렌지노의 여행음악 프로젝트, 여행의 맛 영상 모음

 

항공권 최저가 가격비교 [트립닷컴] 바로가기 클릭

 

호텔 숙박 최저가 가격비교 [아고다] 바로가기 클릭

 

액티비티 할인 예약 [클룩] 바로가기 클릭

 

여행지 정보 [트립어드바이저] 바로가기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