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양상자/여행 상품 추천

고생한 나를 위한 보상, 하롱베이 럭셔리 크루즈 여행

반응형

이번에 소개하는 여행 상품은 좀 많이 럭셔리합니다. 보통 효도여행으로 보내드릴만한 하롱베이 럭셔리 크루즈 여행인데요, 그동안 고생해온 나를 위한 보상으로 Flex 하기에 적절한 여행 상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구성에 비해 그리 비싸지도 않아 추천합니다.

 

우선 하롱베이 럭셔리 크루즈 여행 상품을 판매하는 여행사는 제가 장강 크루즈, 우전 서책 여행 등으로 추천한 적 있는 베스트레블의 현 회사 베스트레블 인터내셔널(http://www.bestraveli.com/)의 코로나19 이후 야심차게 재개하는 상품입니다.

구성이 좀 미쳤는데요, 요즘 해외여행객이 많이 몰려 저렴한 비행기표 구하기도 힘든 와중에 아시아나 항공인데 이 가격이 나온 게 신기합니다. 

 

1. 인천 - 하노이 아시아나항공 왕복

2. 특급호텔 2박(멜리아 하노이 예정)

3. 호화 크루즈 2박

4 이동 전용 차량

5. 일정표 포함 기항지, 관광지 입장료

6. 현지 식비, 기사/가이드 팁

7. 여행자보험 3억원

8. 당연히 노팁, 노옵션, 노쇼핑

 

이정도면 가격을 어느 정도 예상하시나요? 

 

하노이-하롱베이 럭셔리 크루즈 패키지 여행 상품 가격은 2023년 기준 219만원입니다. 럭셔리 여행도 가성비가 가능하네요.

 

대략적인 일정입니다.

 

월요일인 1일차 아침에 인천국제공항에서 출발하여 하노이 노이바이 국제공항까지 약 5시간 비행으로 날라가서 바딘광장, 호치민 생가, 영묘공원 등 하노이 시내투어를 합니다. 

하노이-하롱베이 럭셔리 크루즈 패키지 여행 1일차 (베스트레블 인터내셔널)

이제 고급 베트남 현지 전통식으로 저녁을 먹고 멜리아 하노이 호텔 혹은 동급으로 체크인을 합니다.

 

2일차 호텔 조식 후 체크아웃 하여 하롱 크루즈 터미널로 이동하여 텐더보트를 탑승하고 하롱베이 크루즈 중 가장 럭셔리한 크루즈인 오키드 클래식에 탑승합니다. 

이 럭셔리 크루즈는 전 객실에 전용 발코니가 있습니다!!

하노이-하롱베이 럭셔리 크루즈 패키지 여행 2일차 (베스트레블 인터내셔널)

선상에서 점심을 먹고 다른 크루즈들이 잘 다니지 않는 한적한 경로로 유유자적 경치를 관람합니다. 

Lan Ha Bay에서 카약 체험을 하고 수영도 할 수 있습니다. 

저녁엔 크루즈 셰프와 함께 베트남 요리 만들기 체험도 합니다. 외국에서 현지식 원데이클래스 체험 해보신 분들은 아시죠? 얼마나 비싼지

이후 베트남 최고 쉐프의 파인다이닝 식사가 있습니다. 5가지 코스요리로 진행되는데 솔직히 럭셔리 크루즈는 이런 고급 음식을 빼놓고 말할 수 없겠죠. 식사 이후엔 야간의 하롱베이 풍경을 마음껏 감상하며 오징어 낚시 체험도 한 후에 잠에 듭니다.

 

다음날 아침, 태극권 타이치를 선데크에서 체험한 뒤 뷔페 아침 식사를 합니다.

하노이-하롱베이 럭셔리 크루즈 패키지 여행 3일차 (베스트레블 인터내셔널)

데이보트로 갈아타서 비엣하이 빌리지로 이동하여 관광을 합니다. 여기서 베트남 옛 마을 현지인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베에서 뷔페 점심을 먹고 란하베이(Lan Ha Bay)의 가장 아름다운 명암동굴(Dark and Bright Cave)을 뱃사공이 노를 저어주는 작은 나룻배(Bamboo Boat)를 타고 다녀옵니다.

 

크루즈 귀환 후 휴식한 뒤 베트남 전통 요리 만들기 체험을 또 합니다. 첫날과 다른 요리로요.

 

저녁은 또 최고의 파인다이닝이 제공됩니다.

 

다음날 아침 또 타이치 체험을 하며 일출을 감상합니다. 그리고 뷔페식 아침을 먹고요, 하선하기전까지 또 다시 다양한 종류의 뷔페로 브런치를 제공하니 배가 꺼질시간이 없지요^^

하노이-하롱베이 럭셔리 크루즈 패키지 여행 4일차 (베스트레블 인터내셔널)

이제 배에서 하선한 후 전용차량을 이용하여 하노이로 이동합니다. 하노이에 도착하면 먼저 올드타운을 관광합니다. 하노이 중심 오페라 하우스를 지나고, 호엔끼엠 호수 및 주변 공원, 하노이 36거리 스트릿카 체험 등 하노이 관광에서 빼놓을 수 없는 여행들이 이어집니다.

 

하노이 최고급 한식당에서 저녁을 먹고 호텔로 이동하여 휴식을 합니다. 그리고 다음날 아침 조식을 먹고 한국으로 귀국합니다. 

 

가끔은 여러 도시를 후다닥 다니며 어딜 갔는지 사진을 봐도 모를 정도로 바쁘고 이동시간이 많은 우리나라 패키지 상품을 다녀와도 할 말이 없을 수 있는데, 이 여행을 다녀오면 제대로 휴양하고 힐링하며 제대로 여행을 할 수 있겠죠. 이게 바로 플렉스 여행이 아닐까 싶습니다.

 

영상으로 보시면 좀 더 감이 올 것 같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베스트레블인터내셔널 하롱베이 럭셔리 크루즈 여행 상품을 자세히 알아보세요. (2023 3/20 출발 추천)

http://www.bestraveli.com/Goods/GoodsDetail.asp?ev=202303130&code=CHA20222 

 

베스트레블인터내셔널

명품여행, 기획여행, 크루즈, 기업단체전문

www.bestraveli.com

 

여행 상품 전화 문의 베스트레블인터내셔널 02-730-6111

 

 

 

오렌지노의 여행음악 프로젝트, 여행의 맛 영상 모음

 

항공권 최저가 가격비교 [트립닷컴] 바로가기 클릭

 

호텔 숙박 최저가 가격비교 [아고다] 바로가기 클릭

 

액티비티 할인 예약 [클룩] 바로가기 클릭

 

여행지 정보 [트립어드바이저] 바로가기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