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맛집

마곡나루 맛집 전통주 오마카세 로찌마곡 오픈

반응형

마곡나루역 주변에 지인이 오픈하는 전통주 오마카세 로찌마곡을 소개합니다. 아시아 퓨전 코스요리로 고퀄 음식을 대접받으며 전통주와 페어링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시즌별로 코스 메뉴가 바뀌고, 예약을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는 곳이죠. 아래 사진처럼 포근한 분위기로 즐길 수 있습니다. 기존 주방문 자리이고 주소는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로 171 마곡나루역프라이빗타워II 2층 207호 입니다. 

전통주 오마카세 로찌마곡 오픈 예정일은 2023년 1월 17일로 예정되어 있고 곧 네이버 예약으로 예약을 받는다고 하네요!

 

우선 저는 연말에 메뉴개발 하던 때에 미리 음식들을 맛보았는데요 내공 만큼이나 수준급의 음식들이 나와서 아주 만족했습니다! 아래 사진들은 코스의 일부인데 확정 전이라 완성된 메뉴와 다소 다른 부분이 있을 수 있다는 점~

 

먼저 겨울시즌 메뉴부터 보여드릴게요

 

먼저 구운두부칩과 막걸리발효 요거트 디핑 소스는 입맛을 돋우기에 아주 좋은 스타터였습니다. 고소하니 손이 자꾸 가요 ㅎㅎ

민트향 듬뿍 라오스 돼지고기샐러드 랍을 곁들인 강황밥은 아 여기가 동남아인가 싶을 정도로 현지 맛이 제대로 느껴졌어요. 개인적으론 방콕에서 즐겨 먹던 프라이드 바질 돼지고기 볶음밥이 생각나기도 했고요.

마늘 플레이크 범벅 통영굴은 역시 우리는 마늘의 민족이지 싶으면서 향긋한 굴향과 마늘의 조화에 혀를 내두르게 됩니다. 술도 쭉쭉 들어가고요!

케찹마니스 삼발과 수비드 스테이크는 정말 대접받는 느낌이 제대로 듭니다. 수비드라 육질도 부드럽고 고소한 소스와도 잘 어울리면서 삼발 때문에 전혀 느끼하지도 않아요.

시금치 통새우완자 맑은탕은 시원한 국물과 함께 입안에서 통통 터지는 새우살이 재밌습니다. 밀가루나 당면따위가 없어 완자 퀄리티도 넘 높아요.

디저트 중 하나인 페타치즈 견과류 대추야자구이는 아무리 배가 불러도 한 입 먹고 또 먹게 되는 디저트입니다. 

이미 해외에서도 혼자서 펍을 운영했을 정도로 술과 음식에 대한 이해도가 뛰어난 지인의 로찌마곡 대박을 기원합니다!

https://naver.me/xhnPoGPR

 

로찌마곡 : 네이버

블로그리뷰 1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