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맛집

세종시 번패티번 치즈버거와 코카콜라

반응형

얼마 전 세종시 세종음악창작소 누리락에서 강의를 했었지요

 

2022.11.07 - [iPhone/Garageband] - 아이패드 개러지밴드 합주, 편곡 오렌지노 강의 - 세종음악창작소 누리락

 

아이패드 개러지밴드 합주, 편곡 오렌지노 강의 - 세종음악창작소 누리락

세종시에 위치한 세종음악창작소 누리락 아카데미는 세종시문화재단 대중문화진흥팀에서 진행하는 음악 강의입니다. 2022년 11월 진행 강의는 아이패드 개러지밴드 전문 강사 오렌지노의 개러

jino.me

이때 강의를 위해 세종시에 출장을 하며 몇군데 식당에서 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번패티번인데, 이름 자체만으로 기본에 충실했을 것 같고 주차도 건너편에 편하게 할 수 있길래 들러보았습니다. 

 

수제버거집보단 모던한 레스토랑같은 인테리어였습니다. 

가격대는 수제버거라 그런지 조금 높은 편이죠. 가장 저렴한 에그룸버거가 5,500원이고, 아마도 시그니처로 보이는 번패티번 버거는 9,300원입니다. 

주문할 때 콜라가 어떤거냐고 여쭤봤는데, 당황하시더라고요. 코카콜라만 찾는 사람이 이젠 별로 없나봅니다.

 

반응형

 

어쨋든 여긴 코카콜라를 주는 곳이라 콜라도 함께 주문했습니다. 7,300원의 치즈버거를 주문했습니다. 

아... 그런데 번, 패티, 치즈, 그릴드양파 외에 아무것도 없네요. 아무리 그래도 7천원이 넘는데 토마토와 양상추는 있을 줄 알았습니다. 

채소가 구운양파 뿐이라 느끼해서 콜라가 없었으면 먹기 힘들었을 것 같습니다. 

이정도 가격이면 토마토, 양상추가 있을거라 생각한 제가 너무한걸까요?

 

 

 

 

항공권 최저가 가격비교 [트립닷컴] 바로가기 클릭

 

호텔 숙박 최저가 가격비교 [아고다] 바로가기 클릭

 

액티비티 할인 예약 [클룩] 바로가기 클릭

 

여행지 정보 [트립어드바이저] 바로가기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