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_iPhone/Garageband

개러지밴드 캐롤 연주 - 오렌지노 아이패드 공연 (일단고 2019 연말파티)

반응형

여행과 파티 키워드를 생각하면 떠오르는 일단고, 다양한 파티를 참석하고 있지만 이번 2019 연말파티에는 오랜만에 공연 무대에 섰네요. 이태원 리퍼블릭에서 2019. 12. 21. 토요일 밤에 진행되었던 2020 일단고 파티였습니다. 세계여행을 다녀온 이진우의 믿고 가는 파티! 일단고!

 

아이패드 개러지밴드 캐롤 공연 Last Christmas 일단고 2019 연말파티 오렌지노

 

 

위 유튜브 영상으로 당시 공연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명 MC 보거스의 진행으로 2019년을 잘 보내고 2020년을 맞이하는 코너와 빙고게임이 끝나고 제 공연 순서가 왔었어요.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게 캐롤을 준비했죠.

 

유명한 캐롤 중 하나인 Last Christmas 를 아이패드 개러지밴드로 즉석 반주를 만들어 보컬을 넣는 방식이었습니다. 사용된 악기는 드럼, 베이스, 기타, 신디사이저였고요. 신간 '오렌지노의 영상 편집을 위한 유튜브 배경음악 - 개러지밴드로 시작하는 나만의 테마송, 배경음악 만들기'를 보고 따라하시면 누구나 아이패드 개러지밴드로 연주와 편곡을 할 수 있습니다!

 

https://ijino.net/garageband-book/

 

‘오렌지노의 영상편집을 위한 유튜브 배경음악 - 개러지밴드로 시작하는 나만의 배경음악, 테마송 만들기’ 자료실 및 동영상 강의 - 오렌지노의 개러지밴드 음악

배경음악 저작권을 고민하는 유튜버를 위한 신간 서적 '오렌지노의 영상 편집을 위한 유튜브 배경음악 – 개러지밴드로 시작하는 나만의 배경음악, 테마송 만들기' 참고자료 및 동영상 강의. 아이폰, 아이패드, 맥에서 무료로 사용 가능한 개러지밴드(GarageBand)로 음악 만들기

ijino.net

 

메리 크리스마스!!

 

아래 영상은 재구성하여 다시 제대로 만든 Last Christmas 아이패드 개러지밴드 연주입니다.

 

 

아이패드 개러지밴드 캐롤 연주

 

캐롤 공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