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맛집

노원에 등장한 제주 흑돼지 명가, 흑돈가 3호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기남 오렌지노입니다.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오리고기 모두 좋아하지만,
그 중에서도 돼지고기를 제일 좋아하고...

돼지고기중에서도 최고로 좋아하는 것이 바로 제주 흑돼지..

2009/07/20 -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 제주도에 가면 꼭 먹어봐야 할 이것!

제주도에서 흑돈가 맛을 본 뒤 잊을 수 없어서,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2호점인 삼성동에 가서도 맛 본 그곳.

그 흑돈가가 집 근처에 오픈한다는 소릴 듣고 온 몸에 전율이 흐를 정도였습니다.
위치는 오션스타가 있던 공릉동!



흑돈가 노원점 전경입니다. (비가와서 직접 찍진 않고 흑돈가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어요)



기존 오션스타의 외형을 그대로 사용하여 내부 인테리어 비용만 들었을 것 같은데,
자리를 참 잘 잡았네요! 집 근처에 있다는 것이 이렇게 햄보칼 수가 엄써.....

흑돈가에서 제일 맛있는 것은 생구이입니다! (양념구이는 생구이에 비해 별로에요)
가격은 1인분에 14,000원으로 조금 비쌉니다. 하지만 그 가격을 한다는거...
아이폰으로 찍어봤습니다.



흑돼지 생구이, 돼지껍데기, 멜젓(멸치젓), 버섯, 감자 이렇게 나오네요.
숯불이라 더욱 맛있습니다.



적당한 시기에 뒤집으니 이렇게 노릇노릇한!!!
아시죠? 고기 많이 뒤집는다고 좋을거 하나 없습니다. 육즙 다 빠져나갑니다.
제일 맛있는 것은 딱 한 번 뒤집는 스킬인데, 타이밍이 굉장히 중요해서, 골고루 익히기가 쉽지 않아요.
그래서 보통 3번만 뒤집어 모두 익히는 걸 권장하죠 ㅎㅎ



아으아으... 오늘은 돼지털은 안 보이네요. 원래 털도 막 있는데 ㅋㅋ

제가 최고로 치는 돼지고기집, 흑돈가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