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양상자/여행 상품 추천

라마단 2023 시작, 여행자가 꼭 알아야 할 것들은?

반응형

라마단 기간에 여행을 계획 중이신가요? 그렇다면 이 독특하고 성스러운 기간을 어떻게 하면 존중하고 배려하는 여행자가 될 수 있을지 궁금하실 거예요. 걱정하지 마세요! 에어비앤비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이 글에서는 라마단의 의미를 이해하는 것부터 현지 관습을 존중하고 현지 축제에 참여하는 방법까지 라마단 기간 동안 여행하는 데 필요한 필수 팁을 소개합니다.

라마단 기간 중 여행을 위한 팁 - 라마단 이해하기

여행을 시작하기 전에 라마단과 무슬림 세계에서 라마단이 갖는 의미에 대해 기본적으로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라마단의 중요성


라마단은 이슬람 음력의 아홉 번째 달로, 전 세계 무슬림이 금식, 기도, 성찰, 공동체를 위한 달로 지키고 있습니다. 이 달은 예언자 무함마드가 꾸란을 계시받은 것을 기념하며 이슬람의 다섯 가지 기둥 중 하나로 여겨집니다.

금식 및 준수


라마단 기간 동안 성인 무슬림은 새벽부터 해가 질 때까지 음식, 음료, 흡연 및 기타 신체적 욕구를 절제합니다. 이 단식, 즉 쏘름은 이프타르라는 식사를 통해 깨고, 타라위라는 추가 기도로 이어집니다. 새벽 식사인 수후르는 하루의 금식이 시작되기 전에 섭취합니다.

여행 계획 세우기


라마단 기간에 여행할 때는 원활하고 즐거운 경험을 위해 신중한 계획이 필수입니다.

목적지 선택


일부 여행지는 라마단 기간에 다른 여행지보다 여행자를 더 환영할 수 있습니다. 비무슬림 거주자 비율이 높은 국가는 낮 동안 서비스 및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을 가능성이 높으므로 고려하세요.

여행 시기 고려하기


라마단 첫 주와 마지막 주 등 현지 여행과 활동이 가장 붐비는 시기를 피하여 여행 일정을 잡으세요.

숙박 시설 고려 사항


미리 숙소를 예약하고, 금식 시간 동안 룸서비스를 제공하거나 하루 종일 영업하는 레스토랑 등 금식하지 않는 투숙객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을 찾으세요.

 

반응형

현지 관습과 문화 존중하기


여행자는 특히 라마단 기간 동안 현지 관습과 전통을 존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복장 규정


어깨, 무릎, 가슴을 가리는 단정한 복장을 착용하세요. 이는 종교적 장소를 방문하거나 커뮤니티 행사에 참석할 때 특히 중요합니다.

 

 

공공 행동

 

공공장소에서 애정을 표현하거나 시끄러운 음악을 틀거나 소란스러운 행동을 하는 것은 라마단 기간 동안 무례한 행동으로 간주될 수 있으므로 삼가세요.

식음료


금식 중인 사람들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으므로 낮 시간대에는 공공장소에서 음식물을 먹거나 마시거나 담배를 피우지 마세요. 대신 개인 공간이나 지정된 장소에서 음식과 음료를 섭취하세요.

하루 관리하기


라마단 기간 동안 여행 경험을 최대한 즐기려면 일상을 그에 맞게 조정하세요.

일정 조정하기


기온이 낮고 금식 중인 현지인이 외출할 가능성이 적은 이른 아침이나 늦은 오후에 관광 및 액티비티를 계획하세요. 이 시간대에는 많은 사업체가 영업 시간을 단축하여 운영할 수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두세요.

수분과 영양 섭취하기


일정을 조심스럽게 조정해야 하더라도 충분한 물을 마시고 규칙적인 식사를 하세요. 특히 새로운 장소를 탐험하는 경우 에너지 수준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현지 축제에 참여하기


라마단 축제에 참여하여 현지 문화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이프타르와 수후르


이프타르 또는 수후르 식사에 초대를 받으면 기꺼이 수락하고 현지 호스트의 따뜻한 환대를 경험하세요. 이프타르와 수후르에는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이 제공되며 새로운 우정을 쌓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타라위 기도


라마단 기간 동안 매일 저녁 모스크에서 열리는 타라위 기도의 아름다움을 직접 목격하세요. 비무슬림은 직접 참여할 수는 없지만, 정중하게 거리를 두고 참관하는 것은 허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드 알 피트르


라마단의 마지막을 알리는 이드 알 피트르 축제를 즐기세요. 이 즐거운 행사에는 만찬을 즐기고, 선물을 주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이 포함됩니다.


현지 관습과 전통을 염두에 둔다면 라마단 기간 동안의 여행은 기억에 남는 풍요로운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여행 계획을 신중하게 세우고, 문화적 규범을 존중하며, 현지 축제를 즐긴다면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라마단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들


라마단 기간에 여행해도 안전한가요?
예. 현지 관습을 따르고 잠재적인 제한 사항이나 영업시간 변경 사항을 숙지하고 있다면 일반적으로 라마단 기간 동안 여행하는 것은 안전합니다.

라마단 기간에 비무슬림이 공공장소에서 식사할 수 있나요?
금식 중인 사람들을 존중하기 위해 낮 시간대에는 공공장소에서 음식, 음료 또는 흡연을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대신 개인 공간이나 지정된 장소에서 식사하세요.

라마단 기간에도 관광 명소가 문을 열나요?
많은 관광 명소가 라마단 기간에도 문을 열지만, 운영 시간이 단축될 수 있습니다. 방문하기 전에 특정 관광 명소의 영업 시간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라마단 기간에는 어떤 옷을 입어야 하나요?
어깨, 무릎, 가슴을 가리는 단정한 복장을 착용하세요. 종교 유적지를 방문하거나 지역 사회 행사에 참석할 때는 특히 이 점이 중요합니다.

이드 알 피트르 기간에는 어떻게 행동해야 하나요?
이드 알 피트르는 라마단의 끝을 알리는 즐거운 축제입니다. 잔치, 선물 증정,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보내는 시간을 기대하세요. 현지 문화와 전통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 4월부터 바뀌는 정책 변경 전후 비교 분석

 

대한항공 마일리지 4월부터 바뀌는 정책 변경 전후 비교 분석

해외여행을 자주 다니는 분들은 항공사 마일리지를 잘 활용하는 경우가 많으실겁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항공권 발급, 좌석 승급 보너스 등의 특혜를 볼 수 있는데, 많은 분들이 비즈니스나

jino.me

3/3 현재 해외 입국 금지, 허용 리스트

 

3/3 현재 해외 입국 금지, 허용 리스트

코로나 19 확산 관련 각국의 해외입국자에 대한 조치 현황(3월 3일 17:00 현재)을 공유합니다. 입국이 허용되는 조건을 갖추더라도 각국의 입국(국경)을 관리하는 실무자의 판단에 따라 입국이 거

jino.me


오렌지노의 여행음악 프로젝트, 여행의 맛 영상 모음

 

항공권 최저가 가격비교 [트립닷컴]

 

트립닷컴 | 호텔, 액티비티, 항공권 예약 | Trip.com

여행이 필요할 때, 트립닷컴! 전세계 호텔, 항공권, 기차표까지 한 번에 예약 가능한 원스탑 서비스. 트립닷컴에서 스마트하게 여행을 계획하세요.

kr.trip.com

 

호텔 숙박 최저가 가격비교 [아고다]

 

Agoda Official Site | Free Cancellation & Booking Deals | Over 2 Million Hotels

Book your perfect holiday with Agoda and enjoy our great discounts on hotels, homes, flights and activities. Get the Agoda app!

www.agoda.com

 

액티비티 할인 예약 [클룩]

 

교통패스, 일일투어, 레스토랑 예약 kkday

 

아시아 No.1 여행 플랫폼 : 케이케이데이

최저가 할인! 국내 및 해외 입장권, 호텔, 액티비티, 원데이클래스, 투어, 렌트카, 유심까지 클릭 한 번으로 완성하세요. 다채로운 여행의 시작, KKday

www.kkday.com

 

여행지 정보 [트립어드바이저]

 

트립어드바이저: 10억 건 이상의 호텔, 관광명소, 음식점 리뷰와 포스팅이 모여드는 곳

다음 여행을 계획하고, 리뷰를 읽고, 트립어드바이저 커뮤니티에서 숙박 장소와 볼거리 및 즐길거리에 대한 여행 조언을 받으세요. 호텔 할인을 찾고, 완벽한 투어 또는 관광명소를 예약하고,

www.tripadvisor.co.kr

 

글로벌 렌트카 예약 렌탈카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