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양상자/미국

라스베가스 호텔 아침 일출 뷰 아이폰X 타임랩스

반응형

여행간지노의 미서부 나홀로 여행기

 

 

오렌지노의 미국 자유여행 라스베가스편 - 라스베가스 호텔 아침 뷰 타임랩스

 

 

Morning in Las Vegas! 라스베가스 스트립에서 다운타운으로 이동하여 머물게 된 호텔이 너무나도 마음에 듭니다.

밤에는 이렇게 스트라토스피어 타워가 보이는 멋진 야경에서 작업을 할 수 있기도 하고요.

 

[라스베가스 엘 코르테즈 호텔 보기]

 

새벽에 깼는데 검은 하늘이 점점 파랗게 변하고 있지 뭡니까! 마침 남향으로 큰 창문이 있는 곳이라 살쪽 동쪽으로 보면 일출을 볼 수 있을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호텔 동쪽에 비상구가 있어서 그 쪽에 카메라를 들고 찍으러 나가보았죠.

 

 

라스베가스 다운타운에서 동쪽을 향해 찍은 아침 사진입니다. 하늘 색 정말 예쁘지 않나요?

잘 하면 라스베가스의 일출을 볼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해봅니다.

 

 

그랜드캐년 등 각종 캐년들이 저 방향에 있을겁니다. 그런데 일출컷을 찍으려면 비상구에서 계속 대기를 해야 할텐데... 쉽진않겠네요.

 

반응형

 

일단 방으로 들어와서 창문 틈새로 아이폰을 밀어 넣어 최대한 동쪽을 향해 찍어봅니다. 

 

 

 

여기라면 타임랩스를 찍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바로 실행에 옮깁니다.

 

 

 

이렇게 아이폰 X 의 타임랩스 기능을 활용하여 라스베가스의 아침을 담았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해가 떠오르는 일출 장면을 담지는 못했네요. 그래도 참 아름답죠?

 


'하와이의 맛' 여행의맛 오렌지노마드 - 하와이 

https://www.youtube.com/watch?v=lBHnx92SwtM&list=PLUKtptnk-C0xMlhd7ltG_NdHbzD74ZVSK 

 

항공권 최저가 가격비교 [트립닷컴] 바로가기 클릭

 

트립닷컴 | 호텔, 액티비티, 항공권 예약 | Trip.com

여행이 필요할 때, 트립닷컴! 전세계 호텔, 항공권, 기차표까지 한 번에 예약 가능한 원스탑 서비스. 트립닷컴에서 스마트하게 여행을 계획하세요.

kr.trip.com

 

호텔 숙박 최저가 가격비교 [아고다] 바로가기 클릭

 

Agoda Official Site | Free Cancellation & Booking Deals | Over 2 Million Hotels

Book your perfect holiday with Agoda and enjoy our great discounts on hotels, homes, flights and activities. Get the Agoda app!

www.agoda.com

 

액티비티 할인 예약 [클룩] 바로가기 클릭

 

 

교통패스, 일일투어, 레스토랑 예약 kkday 바로가기 클릭

 

아시아 No.1 여행 플랫폼 : 케이케이데이

최저가 할인! 국내 및 해외 입장권, 호텔, 액티비티, 원데이클래스, 투어, 렌트카, 유심까지 클릭 한 번으로 완성하세요. 다채로운 여행의 시작, KKday

www.kkday.com

 

여행지 정보 [트립어드바이저] 바로가기 클릭

 

트립어드바이저: 10억 건 이상의 호텔, 관광명소, 음식점 리뷰와 포스팅이 모여드는 곳

다음 여행을 계획하고, 리뷰를 읽고, 트립어드바이저 커뮤니티에서 숙박 장소와 볼거리 및 즐길거리에 대한 여행 조언을 받으세요. 호텔 할인을 찾고, 완벽한 투어 또는 관광명소를 예약하고,

www.tripadvisor.co.kr

 

글로벌 렌트카 예약 렌탈카스 바로가기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