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전 프로 게임들을 출시한 Apple 아케이드 미리보기

반응형

Apple 아케이드가 애플 비전 프로로 새로운 차원의 게임 경험을 선사합니다. 12개의 독특한 공간 게임과 250개 이상의 타이틀을 놀라운 선명도로 즐길 수 있습니다. 애플 비전 프로에서 즐길 수 있는 애플 아케이드는 플레이어들에게 탁월한 게임 카탈로그를 제공합니다.

 

Apple Vision Pro 비전 프로는 사람들이 일하고, 협업하고, 연결하고, 추억을 되새기고,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는 방식을 혁신적으로 변화시키는 새로운 공간 컴퓨터입니다. 애플 비전 프로의 아케이드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공간 게임들은 디지털 콘텐츠와 물리적 세계를 결합함으로써 놀라운 새로운 게임 플레이 기회를 제공합니다.

visionOS는 사용자의 눈, 손, 목소리만으로 제어되는 완전히 새로운 삼차원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입력 시스템을 통해 강력한 공간 경험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들은 자신의 거실이 자신만의 도장으로 변하면서 손으로 사과를 썰어내는 '슈퍼 프룻 닌자', 집에서 이동하면서 기이한 골프 코스에서 완벽한 샷을 준비하는 'WHAT THE GOLF?', 몰입감 있는 시청각 경험에 빠져드는 '신스 라이더스' 등에서 더 많은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게임의 새로운 시대의 시작에 불과합니다. 플레이어들은 놀라운 새로운 방식으로 물리적 환경에서 게임과 상호작용하며 놀라운 게임 세계에 완전히 몰입하게 됩니다,"라고 애플 아케이드의 수석 이사인 알렉스 로프만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애플 비전 프로에서만 가능한 독특한 공간 게임을 플레이어들에게 제공하는 선두주자로서, 고객들에게 곧 더 많은 마법 같은 공간 게임 경험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우리는 게임 나이트를 현실 세계와 거의 구분할 수 없는 가장 진정한 디지털 게임 나이트로 제공하기 위해 게임 룸을 디자인했습니다,"라고 레졸루션 게임즈의 CEO이자 창립자인 토미 팜이 말했습니다. "플레이어들이 새로운 방식으로 상호작용할 수 있는 플레잉 카드부터 폰에 이르기까지 클래식 게임 조각을 재현함으로써, 우리는 애플 비전 프로가 실제와 같은 몰입감을 제공할 수 있는 놀라운 능력을 보여주게 되어 기쁩니다."

반응형

Apple 아케이드 비전 프로 게임

Apple 아케이드에서 현재 이용 가능한 공간 게임에는 게임 룸, WHAT THE GOLF?, 컷 더 로프 3, 제트팩 조이라이드 2, 패턴드, 일러스트레이티드, 와일드 플라워즈, 스티치., 신스 라이더스, 레고 빌더스 저니, 블룬스 TD 6+, 슈퍼 프룻 닌자가 포함됩니다.

애플 비전 프로에서 플레이어들은 곧 더 많은 훌륭한 콘텐츠를 기대할 수 있으며, 알토의 오디세이: 더 로스트 시티, 지본: 트리즈 너머, 스파이어 블라스트 등 흥미진진한 공간 게임이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플레이어들은 황량한 언덕 위를 날아가며 집에서 멀리 떨어진 환상적인 장소를 탐험하고, 지본 가족과 함께 몰입감 넘치는 정글을 탐험하며, 물리 기반 퍼즐 게임에서 자신의 물리적 공간에 나타나는 모양과 크기가 다양한 화려한 타워를 무너뜨립니다.

Apple 비전 프로용으로 곧 출시될 예정인 게임:

알토의 오디세이: 더 로스트 시티 by Land & Sea/Snowman — 알토와 그의 친구들과 함께 끝없는 샌드보딩 여정을 떠나 로스트 시티를 찾고 플레이어의 방과 교차하는 알토의 신비한 세계 속에 숨겨진 비밀들을 발견하세요.

 

지본: 트리즈 너머 by Broken Rules — 아름답고 마음을 울리는 모험에서, 지본 가족이 이해할 수 없는 위험한 세계에서 길을 잃게 됩니다. 플레이어들은 실제 지본이 나무를 통해 흔들리는 방식을 기반으로 한 자유로운 동적 움직임을 경험하게 됩니다.

 

스파이어 블라스트 by Orbital Knight — 왕국 전역에 모양과 크기가 다양한 신비한 타워들이 솟아오르고 플레이어의 방에 나타납니다. 항상 배고픈 용 동료와 함께, 플레이어들은 타워 주변을 걸어다니며 최고의 샷을 맞추고 지혜와 기술을 사용하여 타워를 무너뜨리고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Apple_iPhone/Apple Device] - 비전 프로 Apple Vision Pro는 흥행할 수 있을까?

Apple 아케이드의 가격 및 이용 가능성:

애플 아케이드는 매월 $6.99(미국)에 이용할 수 있으며, 첫 달은 무료 체험 기간입니다. 새로운 아이폰, 아이패드, 맥, 애플 TV를 구매하는 고객은 애플 아케이드를 3개월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Apple 아이패드 개러지밴드 음악을 위한 최고의 가이드북

 

오늘부터 프로듀서!

아이패드로 나만의 음악 만들기 with 개러지밴드 

악기 연주, 녹음, 믹싱, ChatGPT AI 활용까지, 취미로 시작하는 오렌지노의 작곡 입문

YES24에서 보기 tinyurl.com/aimusicbookyes

 

오늘부터 프로듀서! 아이패드로 나만의 음악 만들기 with 개러지밴드 - 예스24

아이패드용 개러지밴드로 새로운 취미 생활을 시작해 보자!개러지밴드(GarageBand)는 맥, 아이패드, 아이폰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간편한 음악 창작 앱이다. 그러나 아무리 쉬워도 음악 창작

www.yes24.com

교보문고에서 보기 tinyurl.com/aimusicbookkb

 

 

아이패드 AI 작곡 강의 등 섭외 및 제휴 문의 ipad@kakao.com 070-7954-1690 카톡ID: oranjino

 

 

아이패드 개러지밴드 강좌 오렌지노 저자직강 - 오렌지노 OranJino | 음악, 책, 강의

아이폰/아이패드 개러지밴드 GarageBand 강의 ‘오렌지노의 영상 편집을 위한 유튜브 배경음악 – 개러지밴드로 시작하는 나만의 테마송 배경음악 만들기(2019)’ 저자 오렌지노 강의, 강좌 : 개러

ijino.net

 

애플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기

 

오렌지노 아이패드 개러지밴드 연주 강의 뿐 아니라 클래스101 모든 강의 연간 구독 크리에이터 초대 링크로 할인받기

아이패드 개러지밴드 음악 14년차 강사 오렌지노

오렌지노 음원 : 애플뮤직

유튜브 오렌지노 OranJino

 그 밖의 각종 방송 출연, 기사, 정기 기고, 공연, 강의, 강좌 활동 다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