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삼청동 데이트 코스 전통한복 대여 스튜디오빈 방문기

반응형




서울 시내 드라이브 데이트로 적절한 북악스카이웨이를 지나 도착한 곳은 삼청동.

주차가 가능한 카페를 찾기 위해 두어바퀴 돌아봤지만 적절한 곳을 찾지 못하여 결국 현대미술관에 주차를 했습니다.

무료주차는 아니지만 시간당 2천원이니 할만 한 것 같네요.



천진포자에서 식사를 하고 나왔는데 뭔가 전통한복을 입고 돌아다니는 사람들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날씨는 덥지만 실내라면 한복 데이트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서 고민하다가 생각난 스튜디오빈!


주차도 되는걸 나중에 알았지만 일단 걸어갔죠. 4층인 건 함정 ㅠㅠ



들어가자마자 전통한복들이 많이 보입니다.



아무래도 한복은 남자한복보단 여자한복인듯합니다.



방 안에 여성한복들이 많이 보이네요.



예쁜 한복이 참 많이 보이죠. 여친은 여기서 한복을 골라보는걸로!



촬영은 1인 9만원 2인 14만원이라고 하네요.

원본사진들 다 주고 3장 셀렉하여 보정, 즉석으로 3장 인화해준다고합니다.



한복대여를 이용하면 입고 경복궁도 갈 수 있다고 하네요. 



이런 전통한옥방 스튜디오에서 사진을 찍을 수도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이건 원본인데 보정하면 더 잘 나오겠죠? ㅋㅋ


자세한 내용은 스튜디오빈 검색하셔서 홈페이지 보면 자세한 공지가 있습니다~

다른 것보다 삼청동에서 주차가 가능하다는 건 정말 큰 장점인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