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수원 인계동 회식, 상견례 장소로 적절한 어다리횟집

반응형


수원, 사실 집에서 꽤 먼 곳이긴 한데 좋은 기회로 맛있는 회를 먹으러 어다리횟집 인계동점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성인 남성이 다 먹기에 힘이 부칠 정도로 많은 음식들이 나오는 세트메뉴들로 배부를 수밖에 없는 어다리횟집...

수원 인계동점은 40명도 들어갈 수 있는 큰 방이 있어서 20명, 30명 회식 장소를 알아보는 분들께는 적절한 선택지가 아닐까 싶네요.

술까지 인당 4~5만원 정도 예산을 잡으면 적절할 것 같고, 아무래도 특별한 날 회식 장소로 가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3만원대에도 먹을 순 있을 것 같고요~ (점심메뉴는 15,000원짜리도 있으니 이용할만 합니다 ㅎㅎ)



어다리횟집 인계점 위치는 수원시청과 가깝고, 지하주차장에 주차도 가능해서 차로 와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사장님 말씀 들어보니 주차 걱정은 없어보입니다 ㅎㅎ 혹시라도 꽉차면 유료주차장 2시간 지원도 해주신다고 하네요.



늦게 도착했더니 일행들이 이미 한 상 맛있게 먹고 있더군요 ㅋ



3~4인 16만원 세트인 우럭+도미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앞으로 나오는 세트들 비쥬얼을 보세요 ㅎㅎ 



일단 가볍게 문어숙회~!



연어!! 정말 부드럽게 입에 착착 감깁니다.



참치 타다끼... 양파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오징어튀김이 양념되어 나오는데 뭔지 정확히는 모르겠어요.



죽도 맛있습니다 ㅎ



초밥이 나왔네요. 메인 메뉴 나오기 전엔 적당히 먹어야하는데..



돼지갈비랑 숙주나물이 그렇게 잘 어울린다는 거 알고 계시죠?



드디어 메인메뉴 등장!! 고급스럽게 나온 회 세트~

빨간 줄이 보이는 것이 도미이고, 다른 것이 우럭입니다.



좀 더 사실적인 사진으로 보여드리고자 위에서 찍어봅니다.



데코레이션 클라스가 남다르죠 ㅎ



방금 낚시한 고기를 먹는 기분 ㅋㅋ



드라이아이스 연기가 나오는 해물모듬!



동영상도 촬영해놨습니다 ㅎㅎ

이진호님의  <--- 클릭해보세요~


싱싱한 산낙지도!



전복과 키조개 관자



소주와 함께 마신 사케 도꾸리~ 차갑게 나옵니다. 

도쿠리는 만원인데 회랑 정말 잘 어울리죠 



도미머리 조림은 도미가 포함된 세트에 서비스로 나오는 반찬이라네요. 별미입니다.



우와 조개찜!! 꽤나 맛있습니다 ㅋ



고구마와 새우튀김... 대하축제엔 못 갔지만 이 맛있는 새우튀김으로 만족!



통우럭튀김이 나오셨습니다 ㅋㅋ



게살이 들어간 샐러드



알밥, 매운탕 등 더 나올 것들이 있지만 전 막차가 끊길 시간이라서 아쉽게 자리를 먼저 떠야 했습니다 ㅠㅠ


진짜 위에 있는 음식들이 한 끼 식사로는 넘치는 양들입니다 ㅎㅎ 음식 모자라다고 실망할 일은 절대로 없고요, 맛도 물론 만족스럽습니다.

수원에서 상견례장소를 잡아야 할때도 적절한 곳으로 보이고요, 많은 인원이 회식을 하기에도 좋습니다.


방으로 되어있어 주변 사람들 신경 안 쓰고 조용히 즐길 수 있는 곳인 것도 큰 장점인 것 같네요.

아무래도 가격대가 자주 올 수 있는 수준은 아니지만, 가끔 이렇게 맛있는 음식 먹어주는 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또 수원 갈 일 생기면 어다리횟집 인계동점을 찾아야겠다고 다짐을 하며...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