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미디상자

심상치 않은 신인 걸그룹, 베리굿(berry good) 등장

반응형


      신인 걸그룹, 베리굿 Berry Good 데뷔      




오랜만에 음악 관련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소개해드릴 뮤지션은 바로, 지난 주 엠카운트다운으로 신고식을 한

신인 아이돌 걸그룹 베리굿 Berry Good 입니다. 데뷔 뮤대 동영상에 유투브에 있길래 가져와봤습니다.



네 이런 노래입니다. 요즘 걸그룹들이 너도 나도 섹시컨셉으로 나와서 이상한 경쟁을 하는 듯 했는데,

이런 귀여운 컨셉으로 걸그룹이 나왔다는 것이 반가운 소식인 것 같습니다.


타이틀곡은 바로 Love Letter. 클릭비의 곡을 리메이크한 곡이죠.



Love letter

아티스트
베리굿
앨범명
러브레터
발매
2014.05.22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RAP
넌 나의 눈부신 Sunny Day 아침햇살Sunshine 언제나 맑음
하루 종일 니 생각에 너로 가득 채워 아이스크림 같은 달콤한 Babe
One day, we’ll be together Today I write you my love letter
난 너를 좋아해 이렇게 고백해 이 노랠 들어봐 봐
CHORUS
Oh-boy!!
너의 그 눈빛 속에 너의 그 미소 속에
푹 빠져 버린 날 이젠 말릴 수 없어

나의 사랑을 믿어 네게 눈물은 없어
내 소중한 사랑 언제까지 내 곁에

VERSE
널 만난 그날 이후로
내겐 아주 커다란 고민이 생겼어
어떻게 널 놀래줄까? 기쁘게 해줄까?
오! 행복한 고민 나를 어지럽게 해!

CHORUS
Oh-boy!!
I'll live in your eyes
I'll live in your heart
내 맘속엔 항상 네가 숨쉬고 있어

나의 사랑을 믿어 네게 눈물은 없어
내 소중한 사랑 언제까지 내 곁에
M. RAP
잘 모르지만 난 느낌이와 우리둘만 간직한 첫 사랑느낌 Uhuh 블랙홀처럼 빠져들어 손끝만 스쳐도 난 찌릿 찌릿 찌릿


VERSE
맨 처음 내 손잡던 날
네 머릿속에는 또 다른 생각이
언제쯤 날 안아줄까? 화난 척 해볼까?
오! 떨리는 가슴! 조금 더 용기를 내봐!

CHORUS
Oh boy~
I'll live in your eyes
I'll live in your heart
내 맘속엔 항상 네가 숨쉬고 있어

나의 사랑을 믿어 네게 눈물은 없어
내 소중한 사랑 언제까지 내 곁에
CHORUS
Oh boy
I'll live in your eyes
I'll live in your smile 내 맘속엔 항상 네가 숨쉬고 있어
부끄러 말 못한 나의 사랑을 담아 너에게 띄울게 this is my love letter
RAP
Hey Hey Hey 이젠 다가가볼게 이젠 젠 젠 좀더 솔직해질래
부끄러워(워~) 몸둘바 모르겠어 쑥스러워(워~) 얼굴이 빨개졌어
쭈삣쭈삣 우물쭈물 두근두근 콩닥콩닥 여긴 어디? 나는 누구? 내 맘 나 몰라
I, I, I, Put my hands up put my put my put my hands up



멤버들을 소개해볼까요? 사진들은 베리굿 공식 홈페이지(클릭)에서 가져왔습니다.


우선 리더는 태하



여신 등극 가능할 것 같은 수빈은 신동엽 캐리커처를 그려서 기사가 나오기도 했네요 

[기사보기 : 걸그룹 멤버가 그린 신동엽 캐리커처, 정말 닮았네! 누가 그렸나 보니...]



엉뚱한 매력이 있다고 하는 나연은 서현을 닮은 것 같기도?



이라는 래퍼라고 하네요



이윤지가 생각나는 막내 고운



베리굿 공식 페이스북도 있네요. 주소는 https://www.facebook.com/berrygood2014 입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berry good 공식 유투브 채널을 보면 다양한 동영상들을 볼 수 있습니다.


[베리굿 공식 유투브 채널(클릭)]


아래는 오리지널 뮤직비디오입니다.




러브레트 어쿠스틱버전 오피셜 동영상도 있네요~




SBS THE SHOW라는 프로그램에도 나올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