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_iPhone/Music

아이폰으로 저와 듀엣곡 부르지 않을래요?

반응형


얼마 전 소개한 적 있는 아이폰 노래방 대체 가능 앱 Sing! 가라오케는 정말 명작인 것 같습니다.

요즘 제 아이폰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점유하고 있는 앱인데, 노래를 좋아하는 분들은 다들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이름 (Title)

 Sing! Karaoke by Smule 카테고리 (Category) 음악 개발자 (Developer) Smule

[다운로드]

 가격(Price) 무료 Free

지난번에는 그냥 반주에 노래를 할 수 있다는 정도로 소개했는데, 핵심기능을 소홀하게 다룬 것 같군요.
바로 함께 부르기 기능! 

그래서 오늘은 지난 번 마저 소개 못 한 듀엣의 위대함을 보여드리겠습니다.

Sing! 가라오케의 곡 목록에는, J-POP은 없지만 K-POP은 좀 있습니다. 후후~


제 아이디 찾으셔서 팔로우하시면 제가 열어둔 오픈콜에 참여하실 수 있는데요, 오픈콜이 뭔지 곧 설명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지난번 소개에선 마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처럼 소개했었는데, 그땐 이유는 모르지만 제가 VIP로 되어있었기 때문이더라고요.

일주일이 지나니, 유료로 이용해야했고, 남의 오픈콜에 참여할 때만 무료로 쓸 수 있게 되더라고요.


최근에 K-POP으로 추가된 듀엣곡인 '그남자 그여자'는 VIP만 부를 수 있도록 나와버려서... 그만 VIP를 또 일주일치 질러버렸습니다.

워낙 앱이 재밌어서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진 않더라고요.


이 앱... 시작한지 한달도 안 된 것 같은데 벌써 229개의 퍼포먼스가 기록되어있네요 ㄷㄷ 

제가 정말 이 앱을 좋아하긴 하나봅니다.



현재 제가 열어둔 오픈콜은 10개가 조금 안 됩니다.

이 앱에 없는 곡도 MR을 녹음해서 올린 곡들이 있으니, 듀엣으로 참여해주세요~

제 부분만 먼저 불러서 올려놓은 것을 반주로 참여하시면 듀엣이 완성됩니다!



참여하면 이렇게 곡을 로드하는데요, 아래는 캡쳐를 위해 제가 올린 오픈콜에 제가 참여하는 모습이라 양쪽에 제 사진이 ㅋㅋ



이렇게 본인 파트에 녹색으로 가사가 표시되고, 함께 부르는 곳은 오렌지색으로 보입니다.

하단에 음정표시에 맞출 수 있으므로 가사만 나오는 것보다 훨씬 편합니다.



듀엣으로 참여할 수도 있고 떼창으로도 참여할 수가 있습니다.

그룹으로 오픈콜을 열어두면 정말 온 세계에 있는 사람들이 마구 참여를 해서 진정한 위아더월드가....


듀엣을 열고 친구들에게 참여해달라고 보낼 수가 있습니다.

제 팔로어분들이 같이 부르자고 요청해둔 곡이 많은데 모르는 곡이 너무 많아서 패스 ㅋㅋ



제가 이번에 VIP 결제해둔 것이 모레면 기간이 끝나는데요, 그 전까지 아마 몇 곡 더 오픈콜로 열어둘 것 같은데,

노래 좋아하시는 분들 많이 참여해주세요~ 드루와~ 드루와~





 오렌지노의 소리상자 아이폰 & 아이패드 추천 게시물 :  
  

 2013/01/21 - [Garageband] - 전자책 '나는 개러지밴드로 음악한다' - GarageBand 입문서

 2012/10/21 - [iPhone/Music] - garageband로 연주한다! MBC 경제매거진 M 출연 분

 2012/08/05 -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 손연재 아이스크림 CM송을 아이패드로 연주

 2011/12/16 - [iPhone/Best] - 아이폰 연주 하나로 생방송 스마트쇼에 출연하다
 2011/07/12 - [iPhone/Best] - 오렌지노 아이폰 아이패드 연주 동영상 모음 (7/2 공연)
 2011/03/21 - [iPhone/Music] - 아이폰 비트메이커2로 뚝딱 만든 'I Gotta Feeling'
 2010/08/30 - [iPhone/Ocarina] - 오렌지노 아이폰 오카리나 미니콘서트 연주 동영상
 2009/11/30 - [iphone] - 아이폰 초보를 위한 필수 어플리케이션 모음

 

 오렌지노 이진호 저서, 나는 개러지밴드로 음악한다 GarageBand 입문서

 
이 도서는 개러지밴드 입문서로 악기 연주 경험이 없는 사용자들도 개러지밴드를 이용하여 악기를 연주하고 작곡하여 나만의 음악을 만들 수 있도록 안내한다. 마지막에는 [Last Chiristmas] 곡을 함께 따라해보면서 음악을 만들 수 있는 실습 파트를 제공하였다. 음악과 음악 연주에 관심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보다 쉽게 음악을 배울 수 있는 길잡이가 되기를 기원한다.


 이진호 저 |코드미디어 |2013년 01월 21일 출간 


 정가 : 전자책 6,000원 / 판매 4,500원(-25%)
 책 바로가기 : [인터넷 교보문고] [리디북스]
 공식 페이스북 : fb.com/musicapp


IT채널 생방송 스마트쇼 출연 분
 

 

아이패드 미니 광고음악 따라하기




[오렌지노상자/소개 & 연락처] - 오렌지노 소개 & 연락처 - 어플 홍보, 아이폰 아이패드 공연문의 등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