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_iPhone

아이폰 15 버튼 관련 떡밥

반응형

작년 이후 애플 루머를 지켜보았다면, 아이폰 15 프로가 터치 감지 고체 버튼을 탑재할 것으로 예상되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제 애플은 적어도 다음 해까지는 아이폰의 물리 버튼을 대체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맥루머스가 발견한 주주 보고서에 따르면, 애플 공급 업체인 Cirrus Logic은 “예정된 출시일에 대한 이전 주주 편지에서 언급한 새 제품이 더 이상 출시 예정이 아니라고 발표했습니다.”

Cirrus Logic은 아이폰의 Taptic 엔진에 사용되는 일부 구성 요소를 생산하는 것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애플은 이 회사의 가장 큰 고객으로, 2022년 매출의 79%를 차지했습니다. 지난 11월, Cirrus는 고성능 믹스드 시그널 (HPMS) 구성 요소(이는 Taptic 엔진과 같은 부류의 부품입니다)를 개발 중이며, 2023년 언젠가는 스마트폰에 도입될 것이라고 주주와 분석가들에게 밝혔습니다. 그러나 이번 주, Cirrus는 해당 제품의 미래에 대한 “제한적인 시야”를 갖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아이폰 15 프로가 일련의 고체 버튼을 탑재할 것으로 추정되는 보도는 애플 분석가인 민치 구오(Ming-Chi Kuo)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그는 지난 가을에 애플이 다음 선두폰에서 물리적인 볼륨 및 전원 버튼을 터치 감지 버튼으로 교체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지난달 민치 구오는 예측을 수정하여 애플이 “대량 생산 이전에 해결되지 않은 기술적 문제”로 인해 계획을 변경했다고 언급했습니다. 이 개발은 제품 발표의 몇 달, 때로는 몇 년 전에 유출되는 스마트폰 유출 정보를 비판적으로 다뤄야 함을 상기시키는 것입니다.

 

제품이 공식적으로 발표되기 전에는 이러한 정보들이 변경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현재, 아이폰 15 프로의 정확한 사양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번 발표는 애플이 새로운 기술을 도입하기 전에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이를 테스트하고 완벽하게 준비하려는 의지를 보여줍니다. 이는 소비자가 더 나은 제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반응형


또한 이번 발표는 애플의 공급망이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 하는지를 보여줍니다. Cirrus Logic과 같은 공급 업체가 제품의 출시일을 조정하는 것은 애플과 같은 대규모 기업이 제품 라인업을 계획할 때 고려해야 할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마지막으로, 이번 발표는 우리가 스마트폰에 대한 기대를 어디까지 해야 할지에 대한 문제를 다룹니다. 기술적인 제약 사항과 생산상의 어려움 때문에 새로운 제품이 출시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은 충격적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지연은 기술의 발전과 더 나은 제품을 만들기 위한 노력의 결과입니다.

 

애플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기

 

Apple (대한민국)

Apple이 제시하는 혁신적인 세상을 만나고, iPhone, iPad, Apple Watch, Mac, Apple TV 등을 구입하는 것은 물론, Apple 액세서리, 엔터테인먼트, 전문가 기기 지원에 대해서도 살펴볼 수 있습니다.

www.apple.com


 

아이폰, 아이패드, 맥 개러지밴드(GarageBand) 가이드북

오렌지노의 영상편집을 위한 유튜브 배경음악

개러지밴드로 시작하는 나만의 배경음악, 테마송 만들기

 

오렌지노 아이패드 개러지밴드 연주 강의 뿐 아니라 클래스101 모든 강의 연간 구독 크리에이터 초대 링크로 할인받기

 

CLASS101+ | 세상의 모든 클래스를 하나의 구독으로

4300개 이상의 클래스로 일러스트, 공예, 코딩, 부업, 주식까지 세상의 모든 분야를 배워보세요.

class101.net

 

 

개러지밴드 13년차 뮤지션 오렌지노

오렌지노 음원 : 애플뮤직

유튜브 오렌지노 OranJino

 그 밖의 각종 방송 출연, 기사, 정기 기고, 공연, 강의, 강좌 활동 다수

저서

오렌지노의 영상 편집을 위한 유튜브 배경음악 - 개러지밴드로 시작하는 나만의 배경음악, 테마송 만들기

나는 아이폰 아이패드로 음악한다 / 나는 개러지밴드로 음악한다

 

강의 등 섭외 및 제휴 문의 ipad@kakao.com 070-7954-1690

 

아이패드 개러지밴드 강좌 오렌지노 저자직강 - 오렌지노 OranJino | 음악, 책, 강의

아이폰/아이패드 개러지밴드 GarageBand 강의 ‘오렌지노의 영상 편집을 위한 유튜브 배경음악 – 개러지밴드로 시작하는 나만의 테마송 배경음악 만들기(2019)’ 저자 오렌지노 강의, 강좌 : 개러

ijino.n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