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_iPhone/Music

애플 아이패드용 로직프로 출시

반응형

애플이 개러지밴드에 이어 로직 프로까지 아이패드용으로 출시를 해버렸습니다. 아이패드 개러지밴드 13년차 강사인 저에겐 충격적인 소식이 아닐 수 없네요. 아이패드 개러지밴드 개정판도 쓰고 있는 지금 왜 하필 로직프로가!

애플 아이패드용 로직프로 출시

아이패드에서 작곡을 완성할 수 있는 로직 프로

Logic Pro는 전문 음악 제작자들이 사용하는 최고의 음악 제작 앱입니다. iPad를 사용하여 작곡을 완성할 수 있게 해주는 이 앱은 많은 전문가들이 인정하는 도구입니다. 이 글에서는 아이패드용 로직 프로의 주요 기능과 그 사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전문적인 음악 프로젝트를 위한 완벽한 작업 공간

iPad용 Logic Pro는 다양한 음악 스타일과 장르를 지원합니다. 이 앱은 전문적인 음악 프로젝트를 위한 완벽한 작업 공간을 제공하며, 실시간으로 작업하며 빠르게 아이디어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무한한 트랙 제공

로직 프로는 무한한 트랙 제공으로 여러 악기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트랙을 추가하고, 편집하고, 조합하여 다양한 음악 스타일을 자유롭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편집 도구와 효과

Logic Pro는 다양한 편집 도구와 효과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오디오 파일을 자유롭게 편집하고, 원하는 음색과 스타일을 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MIDI 편집 기능

MIDI 편집 기능을 이용하여 실시간으로 음악을 작곡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MIDI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음악을 직관적으로 조작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편집 및 효과

오디오 편집 및 효과를 이용하여 음원의 품질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원하는 음색과 스타일을 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로직프로의 다양한 가상 악기와 샘플 라이브러리

Logic Pro는 다양한 가상 악기와 샘플 라이브러리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실제 악기와 유사한 음색을 구현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음악 스타일과 장르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가상 악기의 풍부한 컬렉션

Logic Pro는 피아노, 드럼, 기타, 오케스트라, 신디사이저 등 다양한 가상 악기를 제공합니다. 이를 이용해 실제 악기와 동일한 음색과 연주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샘플 라이브러리의 다양한 장르 지원

샘플 라이브러리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 스타일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를 활용하여 쉽게 원하는 음악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로직 프로 앱 가격은?

iPad용 Logic Pro는 단 $4.99의 월간 구독 또는 $49의 연간 구독으로 제공됩니다. App Store에서 iPad용 Logic Pro를 설치한 후 1개월 무료 평가판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협업과 공유를 위한 기능

Logic Pro는 협업과 공유를 위한 기능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다른 음악 제작자들과 함께 작업하거나, 작품을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저장 기능

작업한 프로젝트를 클라우드에 저장하여 언제 어디서든 접근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사용자와 공유하여 함께 작업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공유 기능

작업한 음악을 다양한 형식으로 내보내거나, 다른 사용자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작품을 쉽게 공유하고,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iPad용 Logic Pro는 전문적인 음악 제작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춘 앱입니다. 이 앱을 통해 무한한 트랙 제공, 다양한 편집 도구와 효과, 가상 악기와 샘플 라이브러리, 협업과 공유 기능 등을 활용하여 원하는 음악을 자유롭게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이제 iPad와 Logic Pro를 이용해 전문적인 음악 프로젝트를 완성해보세요.

 

 

애플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기

 

Apple (대한민국)

Apple이 제시하는 혁신적인 세상을 만나고, iPhone, iPad, Apple Watch, Mac, Apple TV 등을 구입하는 것은 물론, Apple 액세서리, 엔터테인먼트, 전문가 기기 지원에 대해서도 살펴볼 수 있습니다.

www.apple.com


 

아이폰, 아이패드, 맥 개러지밴드(GarageBand) 가이드북

오렌지노의 영상편집을 위한 유튜브 배경음악

개러지밴드로 시작하는 나만의 배경음악, 테마송 만들기

 

오렌지노 아이패드 개러지밴드 연주 강의 뿐 아니라 클래스101 모든 강의 연간 구독 크리에이터 초대 링크로 할인받기

 

CLASS101+ | 세상의 모든 클래스를 하나의 구독으로

4300개 이상의 클래스로 일러스트, 공예, 코딩, 부업, 주식까지 세상의 모든 분야를 배워보세요.

class101.net

 

 

개러지밴드 13년차 뮤지션 오렌지노

오렌지노 음원 : 애플뮤직

유튜브 오렌지노 OranJino

 그 밖의 각종 방송 출연, 기사, 정기 기고, 공연, 강의, 강좌 활동 다수

저서

오렌지노의 영상 편집을 위한 유튜브 배경음악 - 개러지밴드로 시작하는 나만의 배경음악, 테마송 만들기

나는 아이폰 아이패드로 음악한다 / 나는 개러지밴드로 음악한다

 

강의 등 섭외 및 제휴 문의 ipad@kakao.com 070-7954-1690

 

아이패드 개러지밴드 강좌 오렌지노 저자직강 - 오렌지노 OranJino | 음악, 책, 강의

아이폰/아이패드 개러지밴드 GarageBand 강의 ‘오렌지노의 영상 편집을 위한 유튜브 배경음악 – 개러지밴드로 시작하는 나만의 테마송 배경음악 만들기(2019)’ 저자 오렌지노 강의, 강좌 : 개러

ijino.n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