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여드름에 효과적인 스킨 타올, 리스킨

반응형

이번에는 미용 관련 용품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혹시 리스킨이라고 들어보셨는지요?



여드름, 아토피, 잡티, 각질, 가려움증에 효과적이라고 하는 초극세사 타올이고,
세수할 때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가 사용하는 것은 훼이스 클리너(제품보기) 와 훼이스 타올(제품보기)입니다.
훼이스 클리너는 아침에 사용하는 것으로 밤사이 쌓인 유분기를 제거해주는 제품이며,
훼이스 타올은 저녁에 사용하는 것으로 하루동안 쌓인 노폐물을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제품이라고 설명이 나와있습니다.

아이폰으로 찍은 저의 리스킨...



사실 남자는 이런 쪽에 관심이 잘 없어서 저도 전혀 모를 뻔 했지만,
여자친구가 어떻게 알고 선물을 해주는 바람에 1년 넘게 쓰게 되었네요.

제가 아직도 성인 여드름이 있어서 고민이었는데, 리스킨 타올을 쓴 이후 많이 호전되었습니다.
전용 비누도 있지만, 전 타올만 쓰고 비누는 원래 쓰던 남성용 훼이스폼(요건 DHC꺼...) 쓰고 있고요,
전용 솝을 같이 쓰면 효과가 좋다는데, 저는 이게 좋습니다 ㅎㅎ

리스킨 홈페이지 http://durl.me/ci97  보시면 많은 연예인들이 사용한다고 광고하고 있네요.

아래는 홈페이지에 있는 훼이스타올 설명입니다.


아, 사용시 주의하셔야 할 점이 있는데요,
초극세사다보니 닦을 때 힘을 주면 안됩니다. 보석을 닦듯이 천천히, 매우 살살 닦아야하고요,
세게 문지르면 미세한 상처들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따끔거리거나 빨개지면 너무 세게 사용한 것이지요.
또한 일정 기간 사용 후, 효과가 적어지면 새로 구입해야 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보시고, 판매까지 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http://durl.me/ci97  

참고로 저는 리스킨을 주기적으로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으니...
가입하실 때 가능하시다면 친구 아이디로 'jinosori'를 넣어주세요.
저한테 5%가 적립된다고 합니다. (강요 아닙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