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양상자/경기 인천 충청

여름휴가 힐링캠프, 양평 여행

반응형


6월을 마감하는 주말. 힐링을 위한 양평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친한 사람들과의 여행은 마음의 휴식과 함께 재충전의 기회를 주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제가 운전대를 잡지 않았네요. 차 밖으로 하늘을 보니 멋진 구름이 눈앞에!



그렇게 도착한 양평의 한 펜션, 방 안에서 창밖으로 계곡이 보이는 전망 좋은 곳입니다.



우리가 머문 곳은 아나앤지나펜션 베이지룸



주말동안 잘 머물다 간 곳입니다.



오자마자 계곡을 찍었는데, 당장에라도 뛰어들어가고싶군요!



경치 좋은 이 곳에서, 즐거운 여행이 될 것을 확신합니다.



멤버는 다섯인데 한 부부커플과 한 커플과 저... ㅋㅋㅋ 이렇게 다섯이서 종종 만나서 맛있는 것도 먹고 잘 놀고 있지요.



숙소 앞에 수영장이 있어서 놀기에 너무도 적합했습니다.



더운 날씨를 등지고 바로 수영장에 풍덩!



여긴 어디 나는 누구... 분명 난 즐거운데! 왜 표정은 아련하냐고!



5명 중 4명 ㅋ 사실 제가 친구들을 찍은 사진들이 더 많은데 그것들은 서로끼리만 공유하기로 하고...



다이빙으로 주위에 피해를 주면 안되지만, 이 때는 우리밖에 없었기에 딱 한 번만 ^^



제가 만들어온 샹그리아를 맛있게 먹는 사람들! 커플 선글라스 씌워주는 센스



순식간에 샹그리아 뚝딱! 이번에 처음으로 만들어봤는데, 평이 괜찮아서 다행입니다.



날 찍어준대서 카메라를 줬더니 이건 뭐?????



2~3시간 수영 후 맛보는 맥주 한 모금!



안되겠다 싶어서 직접 셀카 시전... 거 참 선량하게 나왔네요.



해가 저물어가니 바베큐를 시작해야겠지요! 친구가 아예 바베큐세트를 사서 개시하는 날이었습니다. 숯숯불불!



밑반찬도 이렇게나 싸오다니... 친구 어머님 짱!



사온 목살, 소세지, 앞다리살 중 덜 맛있는 앞다리살로 시작, 나가서 먹으면 뭔들 맛없겠습니까



구워구워! 숯불지노 가동! 쉐킷쉐킷 구워어어어어엉 



워낙 고기굽는 걸 좋아하는 전 늘 숯불 앞에 자리합니다 ㅋ



즐거운 수다파티가 끝나고 잠자리에... 다음날 다들 일찍일어나서 또 수영수영 ㅋ



정말 알차게 놀았네요.



아침부터 계곡에 놀기 시작한 사람들도 보이고...



집으로 돌아가기 전 다시 셀카 인증샷!



셀카찍는걸 도촬당함



즐거운 멤버들과 잘 다녀온 양평여행, 또 가고싶네요~






[여행사/숙박/항공 모음]

1. 온라인투어 : 제가 자주 이용하는 곳입니다. 날짜별로 여행 일정 찾기가 쉽게 되어있습니다. 
2. 땡처리닷컴 : 땡처리 여행상품, 싸게 좋은 여행상품을 고를 수 있습니다. 
3. 옥션해외여행 : 해외여행 상품들을 쇼핑하듯 고를 수 있습니다.
4. 익스피디아 : MS에서 독립한 온라인 여행사로, 세계의 좋은 호텔을 최저가 보상제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5. 에바종 : 전세계 럭셔리 리조트, 호텔을 엄선하여 판매하는 호텔 예약 사이트입니다.
6. 옥션숙박 : 숙박이 필요할 땐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7. 대명투어몰 : 국내외 여행 정보를 깔끔하게 보여줍니다.
8. 진투어 : 신혼여행 허니문 전문 여행사입니다.
9. 레일유럽 : 유레일패스와 유로스타 등 유럽 철도상품 예약하는 곳
10. 호텔패스 : 글로벌 호텔 예약 전문
11. 웹투어 : 자유여행 상품 전문
12. 호텔톡 : 국내, 일본, 해외 호텔 예약 전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