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양상자/여행 상품 추천

여름 휴가 국내 여행지 추천 - 2017년에 가기 좋은 곳 4

반응형


휴가 계획은 세우셨나요? 2017년 여름휴가에 가기 좋은 국내 여행지는 어떤 곳들이 있을지 살펴보겠습니다.

커플, 친구와 갈 수도 있겠지만, 가족과 함께 가면 더 좋은 곳들입니다.


여름 휴가 국내 여행지 추천 - 제주 샤려니숲, 경주 동궁과 월지, 고성 공현진해변, 홍천 비발디파크 루지월드, 오션월드


먼저 국내여행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이 제주도겠죠. 비행기를 타고 가니 가장 여행지다운 곳이기도 하고요.

제주도엔 갈만한 곳이 워낙 많겠지만, 더운 여름에 꼭 들러야 할 곳은 숲이 아닐까 싶습니다.


비자림, 샤려니숲길 모두 좋은데, 샤려니숲길은 특히 걷기에 좋은 곳입니다.


[여행휴양상자/제주도] - 제주에서 힐링하러 가기 좋은 코스. 사려니 숲길


제주에서 렌트카 타고 가면 쉽게 찾을 수 있는 샤려니숲길에서 삼림욕과 함께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국내 여행지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곳 중 하나가 또 경주 아니겠습니까?

경주에서 가장 유명한 여행지는 예전에 안압지로 불렸던 동궁과 월지의 해질녘 반영샷이 아닐까 싶네요.


경주에 다녀오면 위와 같은 사진들을 많이 찍고 오시죠.

[여행휴양상자/경상] - 경주 필수 코스, 동궁과 월지 야경 (구 안압지)



여름인데 바다를 빼놓을 수 없죠.

우리나라에도 에메랄드빛 바다가 있는데, 특히 강원도 고성에 예쁜 색 바다가 많죠.


그 중 사람도 적고 아름다운 공현진 해변을 추천합니다.

[여행휴양상자/강원] - 고성 공현진해변, 한 여름날의 파도



마지막으로 여름휴가지로 추천하는 곳은 바로 홍천 비발디파크 루지월드!



이제 우리나라에도 루지가 꽤 알려졌죠? 여행이나 레저 좋아하는 분들께는 이미 많이들 기대하고 계신 루지(Luge)가 아닐까 싶네요.

올초에 들어온 통영 루지는 벌써 줄이 길어서 새벽부터 줄을 선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7월 비발디파크 루지월드나 강화도 등 여러곳에서 루지가 생긴다고 하니 여름휴가를 즐기는 새로운 놀이로 적합한 것 같습니다. 

비발디파크엔 워낙 유명한 오션월드도 있어 루지 타고 물놀이로 이어질 수도 있고, 대명 비발디파크의 숙소들에서 잘 수도 있죠.



비발디파크 안에서 즐길 것 즐기며 놀다가 편하게 잘 수 있는 곳이고, 최근에 열풍이 생긴 루지까지 생기니 추천을 안할 수 없었네요.




올 여름, 놀러가기 좋은 국내 여행지들을 모아보았습니다.







[여행 상품 노하우]

저렴한 호텔 검색 : 아고다(강추) / 익스피디아(강추) / 호텔스닷컴(강추) / 호텔트래블 / 부킹닷컴 / 에바종(럭셔리 호텔)
인터넷 여행사 : 온라인투어 / 웹투어 / 대명투어몰
인터넷면세점 : 동화면세점 / 그랜드면세점
소셜커머스 여행상품 : 위메프여행 / 가자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