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양상자/일본

오각뿔 모양으로 지어진 성곽, 하코다테 고료카쿠 (오릉곽) 공원 - 북해도간지노 #19

반응형




이번에는 노보리베쓰에서 하코다테로 향합니다.

먼저 들른 곳은 고료카쿠 공원 (五稜郭, 오릉곽) 인데, 별모양으로 지어진 성곽입니다.



에도막부가 하코다테 방어를 위해 지었으며, 서양식이라고 합니다.

메이지 정권과의 하코다테 전쟁이 있었던 곳입니다.



지은지 얼마 안 된 신식 건물이라는 게 느껴지네요.



일단 인증샷부터 찍고...



좀 더 가까이 가볼까요?



저 멀리 전망대가 보이네요.

고료카쿠 (오릉곽) 타워입니다.



나무들이 멋지게 서있네요.



깨끗하지요?



뒤에는 이렇게 검은 칠이 되어있네요.



화단도 오능곽...



벚꽃이 필 땐 정말 예쁘다고 하던데... 궁금하네요.



이국적인 느낌의 오능곽(고료카쿠)였습니다.





[여행사/숙박/항공 모음]

1. 온라인투어 : 이번 북해도 상품을 이용한 곳입니다. 날짜별로 여행 일정 찾기가 쉽게 되어있습니다.
2. 옥션해외여행 : 해외여행 상품들을 쇼핑하듯 고를 수 있습니다.
3. 땡처리닷컴 : 땡처리 여행상품, 싸게 좋은 여행상품을 고를 수 있습니다.
4. 투어익스프레스 : 말이 필요없는 Daum 여행, 투어익스프레스입니다. 
5. 옥션숙박 : 숙박이 필요할 땐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6. 진투어 : 신혼여행 허니문 전문 여행사입니다.
7. 삽자루유럽 : 유럽 숙박 체인 및 가이드 투어. 사이트가 깔끔합니다.

bpm156 돗토리 음악 여행기 여행간지노 요나고공항 돗토리여행 일본여행 사진


bpm156 돗토리 음악 여행기 여행간지노 요나고공항 돗토리여행 일본여행 사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