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양상자/일본

오타루에서 맛 본 스시와 우동에 반하다 - 북해도간지노 #08

반응형



오타루에 도착하여 제일 먼저 본 곳은 오타루 운하였습니다. 


[여행휴양상자/훗카이도] - 영화 러브레터 촬영지 일본 훗카이도 오타루 운하 - 북해도간지노 #07


이제 슬슬 배고 고파지는데요, 일본에 왔으면 역시 스시를 먹어야겠지요 하하하!

오타루 스시집 거리, 스시가게 거리로도 불리는 것 같네요.


 


스시가 참 싱싱하더군요. 맛이 살아있어요!



이렇게 큰 도시락에 스시 덜렁 8점... 그리고 우동이 제공되었습니다.

스시가 꽤 맛있어서 양이 적다는 걸 잊어버릴 정도였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게 먹은 스시는, 이미 폐업한 ㅠㅠ 도쿄 신주쿠에 있던 기타자와구락부였지요.

아래 포스팅에 사진이 있습니다.


[여행휴양상자/도쿄] - [도쿄 여행기] #3 신주쿠, 일본 최고의 번화가를 구경하자

우동도 참 맛있더군요. 국물이 끝내줘요~



오타루에서 아이스크림도 유명하다고 하네요.

평범해보이는 아이스크림인데, 꽤 맛있어요. 북해도 우유가 좋다고 하네요.



이제 슬슬 오르골가게로 가봐야겠습니다!




[여행사/숙박/항공 모음]

1. 온라인투어 : 이번 북해도 상품을 이용한 곳입니다. 날짜별로 여행 일정 찾기가 쉽게 되어있습니다.
2. 옥션해외여행 : 해외여행 상품들을 쇼핑하듯 고를 수 있습니다.
3. 땡처리닷컴 : 땡처리 여행상품, 싸게 좋은 여행상품을 고를 수 있습니다.
4. 투어익스프레스 : 말이 필요없는 Daum 여행, 투어익스프레스입니다. 
5. 옥션숙박 : 숙박이 필요할 땐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bpm156 돗토리 음악 여행기 여행간지노 요나고공항 돗토리여행 일본여행 사진


bpm156 돗토리 음악 여행기 여행간지노 요나고공항 돗토리여행 일본여행 사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