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양상자/일본

온천으로 유명한 지옥계곡 노보리베쓰 - 북해도간지노 #17

반응형



노보리베쓰, 노보리베츠, 노보리벳츠 여러 발음으로 불리는 이 곳.

유황 온천으로 유명한 지옥계곡 (じごくだに) 노보리베쓰 (登別)입니다.


登別地獄谷 라고 써있네요. 노보리베쓰 지옥계곡(지코쿠다니)이라는 뜻입니다.

사진엔 담지 못했는데 입구 가는 길에 커다란 도깨비가 있었습니다.

유황냄새가 강한 곳입니다.



활화산이다보니 아직도 연기가 많이 납니다.



어느정도 들어가볼 수 있습니다.



물 색이 예쁜 것 같으면서도, 지옥계곡이라는 이름때문에 왠지 먹어선 안될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노보리베쓰 지옥계곡 온천수가 나오고 있네요.



동영상으로도 담아보았습니다.



지옥의 모습이 정말 이럴까요? ㅎㅎ



비가 조금씩 내립니다.



노보리베쓰 지옥계곡은 참 신비한 곳이네요.



사진만 봐도 유황냄새가 다시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정말 저승으로 가는 길목 같기도 합니다.



제단인가요? 신기하게 생겼네요.



비가 왔는데... 제가 10여개국을 여행하면서 타고난 날씨운을 가지고 있어서 한 번도 해외여행 중 비를 본 적이 없었습니다.

심지어 9일간 유럽에 갔을 때도 비 구경 한 번 못했지요.


그런데 이렇게 홋카이도 노보리베쓰에서 처음으로 비를 맞았습니다.

어쩌면 좋죠? 세계 3대 야경 하코다테에 오르는 날인데 말이죠... 노보리베쓰 지옥계곡부터 하코다테 걱정이 쌓여가기 시작합니다.




[여행사/숙박/항공 모음]

1. 온라인투어 : 이번 북해도 상품을 이용한 곳입니다. 날짜별로 여행 일정 찾기가 쉽게 되어있습니다.
2. 옥션해외여행 : 해외여행 상품들을 쇼핑하듯 고를 수 있습니다.
3. 땡처리닷컴 : 땡처리 여행상품, 싸게 좋은 여행상품을 고를 수 있습니다.
4. 투어익스프레스 : 말이 필요없는 Daum 여행, 투어익스프레스입니다. 
5. 옥션숙박 : 숙박이 필요할 땐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6. 진투어 : 신혼여행 허니문 전문 여행사입니다.
7. 삽자루유럽 : 유럽 숙박 체인 및 가이드 투어. 사이트가 깔끔합니다.

bpm156 돗토리 음악 여행기 여행간지노 요나고공항 돗토리여행 일본여행 사진


bpm156 돗토리 음악 여행기 여행간지노 요나고공항 돗토리여행 일본여행 사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