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양상자/여행 상품 추천

유럽여행 초고속 열차 최저가 프로모션 소개 - 레일유럽

반응형


제가 20대를 향해 자주 하는 말이 있습니다.

바로 '의미있게 놀아라'인데요, 최대한 다양한 경험을 하고 그 안에서 의미를 찾으라고 합니다.

어제도 모 대학에서 강연을 하면서 이 부분을 가장 강조했었습니다.


다양한 경험 중, 특히 여행 기회가 있으면 국내든, 해외든 꼭 많이 다녀올 것을 추천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유럽여행은 특히 20대에 무리해서라도 다녀오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저는 20대에 어머니와 패키지로 유럽여행을 다녀왔지만, 20대 친구들끼리 배낭여행을 다녀오는 것도 많은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배낭여행의 묘미는 유럽 기차여행이 아닐까 싶은데요, 유럽 기차여행 티켓을 저렴하게 미리 예매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바로 레일유럽이라는 사이트입니다.



유럽 내 다양한 열차와 철도가 있는데, 이 사이트에서 모두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어서 유럽 여행시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각종 프로모션이나 조기예약으로 유레일패스나 유로스타 등을 싸게 예약할 수 있으니 여유있게 준비할 때 특히 유용합니다.





영화 미드나잇 인 파리, 로마 위드 러브를 보면 아무래도 프랑스와 이탈리아는 필수코스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로마 위드 러브 (2013)

To Rome with Love 
8.4
감독
우디 앨런
출연
알렉 볼드윈, 엘렌 페이지, 제시 아이젠버그, 페넬로페 크루즈, 로베르토 베니니
정보
코미디, 로맨스/멜로 | 미국, 이탈리아, 스페인 | 111 분 | 2013-04-18




미드나잇 인 파리 (2012)

Midnight in Paris 
7.9
감독
우디 앨런
출연
오웬 윌슨, 마리옹 꼬띠아르, 레이첼 맥아담스, 애드리언 브로디, 카를라 브루니
정보
코미디, 판타지, 로맨스/멜로 | 미국, 스페인 | 94 분 | 2012-07-05
다운로드



레일유럽 목적지 정보를 통해 유럽 내 다양한 정보도 얻을 수 있으니 한번씩 꼭 읽어보세요.




특히 지금은 레일유럽 초고속 열차 최저가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니 여기서 좋은 상품을 찾아보시는 것도좋을 것 같습니다.





레일유럽 초고속 열차 최저가 프로모션 바로가기


유럽 중 제가 다녀온 곳은 이탈리아, 스위스, 프랑스인데요, 모두 상세한 포스팅을 하였으니 아래 카테고리에서 확인해보세요.


유럽여행, 꼭 가세요. 두 번 가세요.




[여행사/숙박/항공 모음]

1. 온라인투어 : 제가 자주 이용하는 곳입니다. 날짜별로 여행 일정 찾기가 쉽게 되어있습니다.
2. 땡처리닷컴 : 땡처리 여행상품, 싸게 좋은 여행상품을 고를 수 있습니다. 이번 캄보디아 여행시 긴급모객 상품을 싸게 예약한 곳.
3. 옥션해외여행 : 해외여행 상품들을 쇼핑하듯 고를 수 있습니다.
4. 익스피디아 : MS에서 독립한 온라인 여행사로, 세계의 좋은 호텔을 최저가 보상제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5. 에바종 : 전세계 럭셔리 리조트, 호텔을 엄선하여 판매하는 호텔 예약 사이트입니다.
6. 옥션숙박 : 숙박이 필요할 땐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7. 대명투어몰 : 국내외 여행 정보를 깔끔하게 보여줍니다.
8. 진투어 : 신혼여행 허니문 전문 여행사입니다.
9. 레일유럽 : 유레일패스와 유로스타 등 유럽 철도상품 예약하는 곳
10. 호텔패스 : 글로벌 호텔 예약 전문
11. 웹투어 : 자유여행 상품 전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