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임창정 예스아이엠 YESIM 창립파티(2019.5.14) 공연 고화질 영상들 모음

반응형

 

임창정 엔터테인먼트가 생긴다는 소식이 들렸었죠? 2019년 5월 14일 상암동 예스아이엠 YESIM 컴퍼니 사옥에서 창립파티가 있었습니다. 

예스아이엠 컴퍼니는 음악, 영화, 드라마, 매니지먼트 등의 엔터테인먼트와 아티스트를 육성 플레이어 센터, 트레이닝 센터, 유튜버 매니지먼트 및 콘텐츠 제작 등을 하게 된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예스아이캔(Yes I Can)이라는 차세대 글로벌 스타 양성 프로젝트도 진행하죠.

 

창립기념 파티 때 연예인, 유튜버 BJ 분들도 많이 왔었는데 가수분들은 좋은 공연도 많이 보여주셨습니다. 처음 예스아이엠 컴퍼니에 갔을 때 본 엣지님부터 혜디, 파이, 혜밍 등 유명해보이는데 제가 아프리카는 안 봐서 모르는 분이 많더라고요.

 

먼저 사옥 내부를 돌아다니며 찍어본 영상입니다. 

 

 

이 날 찍은 공연 영상들을 올립니다. 제가 맨 앞에 앉아있었기에 앵글들은 잘 나온 것 같네요. 짐벌 + 아이폰 x 촬영입니다.

 

먼저 처음 마이크를 잡으신 AG성은님. 보컬트레이너 김성은님이기도 하죠. 정말 노래를 정직하게 잘하세요.

 

반응형

 

 

울랄라세션의 신나는 무대도 있었습니다. 아름다운 밤!

 

김창열씨의 DJ DOC 노래도 분위기를 흔들어 놓으셨죠. 임창정, 김창열 우정이 대단한 것 같았어요.

 

빠질 수 없는 임창정 라이브! 이미 술도 좀 드셨다고 했는데 믿겨지지 않을 정도의 가창력이었습니다.

 

 

임창정 문화엔터테인먼트 예스아이엠 컴퍼니 YESIM 파주 사옥 창립파티(2019.5.14) 공연 고화질 영상들 모음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