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전기면도기의 대안,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면도기

반응형


남자분들은 아침마다 면도를 하시죠?

저도 매일 아침 세안 후 전기면도기로 면도를 합니다.


그러다보면 전기면도기가 지나간 자리에 피부 트러블이 생기기도 하는데요,

이번에 접해 본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퓨전 면도기로는 그런 부분을 해소해줄 수 있을지,



올림픽 공식 파트너인 질레트, 예전에는 박지성이 모델이었는데 이번에는 이용대가 그 면도기를 잡고있네요.

퓨전 프로글라이드 올림픽 한정판 제품입니다. 런던올림픽 컨셉으로 디자인 되었네요.


이 곳을 클릭하시면 관련 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의 포장은 아래와 같습니다. 

금색면도기로 고급스럽게 디자인 되어있네요.



뒷면에는 약간의 설명이 추가되어있네요.



구성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면도기 내에 건전지가 들어있어, 바로 사용할 수 있네요.



일반적인 전기면도기와는 뭔가 다르게, 보통 면도기 같이 생겼습니다.

이런 식의 면도기는 군대에서 보급품을 받을 때만 써봤고, 이후에는 3개의 날이 돌아가는 면도기만 써보았는데, 뭔가 기대되더군요.


타이머 기능, 균일한 면도날, 배터리 교체 알람 기능 등 요 작은 것 안에 많은 기능들이 들어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 세안 후 셀카를... 면도를 해야겠네요.



버튼을 누르니 진동 소음이 거의 느껴지지 않습니다. 

면도를 한 뒤 흐르는 물에 그냥 씻을 수 있어서 좋네요. 전기면도기는 한참 쓰다가 세척을 하곤 했는데, 확실히 위생에는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면도가 되었습니다. 이 면도기를 쓰면 보통의 전기면도기처럼 트러블이 생길 것 같지는 않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