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양상자/제주도

제주 애월 흑돼지 먹방! 목살과 오겹살

반응형


제주스윙캠프를 위해 내려간 첫 날 저녁, 당연히 제주하면 흑돼지 아니겠습니까!

애월에 위치한 흑돼지전문점이 어디일지 한참 검색하다가... 홍보글 아닌것 같은거로 찾아보면서 발견한 곳이 바로 어사촌도야지

2014 제주스윙캠프가 진행된 마이테르호텔과 가까운 곳이었습니다.




어떤 흑돼지집은 너무 비싸서 엄두가 안 나던데, 여긴 적절한 가격인 거 같아요.

180g 기준으로 만원초반대의 가격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아 제가 이런 거 물어보는 스타일은 아닌데...




곰씨님과 2명이 먹기에 2인분은 부족해보이고... 오겹살+목살 450g 3만원짜리가 적당해보이더군요.

계산해보면 목살 450g에 해당하는 가격인데, 오겹살이 포함되니 약간 저렴한거죠.


주문을 했더니 목살이 더 많이 나온다고 미리 알려주십니다.


나온 고기를 보니 목살이 오겹살보다 2배가량 많긴 해요



반찬들도 괜찮았는데, 전 이 열무가 참 맛있더군요 ㅎㅎ



고기들이 솨라있네. 응.



참숯도 제대로!! 고기는 좋아도 숯이 별로면 꽝인데, 역시 뭘 좀 아심 (이라고 말하지만 사실 이거 당연한거임...)




흑돼지 목살 투입!!!! 고기의 영혼을 빨아들이며 맛있어질 준비를 하는 기특한 흑돼지 녀석!



오겹살이 더 맛있으니 목살부터 먹었어요.

오겹살부터 먹으면 목살이 상대적으로 맛없게 느껴질 수도 있으니까!!


결국 목살도 맛있고 오겹살도 맛있게 먹음~~



핑끄핑끄한 오겹살... 흑돼지의 참맛이 기대되던 순간 ㅠㅠ




아 역시 내가 구운 고기는 맛있어 ㅠㅠ 대박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제주에 왔으면 흑돼지에 한라산 소주 먹어줘야지~~ 순한놈으로다가 가볍게 한잔 했네요. 정말 잘 어울리는 조합!



폭풍흡입하고 땀흘리며 나왔습니다.

애월 흑돼지 맛있는 집, 어사촌 도야지의 위차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 내비게이션이 알려주니 찾기 어렵지 않습니다.



역시 제주는 흑돼지임. ㅇㅇ 

나오니까 해가 지고 있네요. 어서 스윙캠프에 참여하러 고고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