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_iPhone/Games

중독성 있는 3D 성지키기 TM Zero (아이폰 게임) 리뷰 및 공략

반응형

 
 이름(Title)  TowerMadness Zero: 3D Tower Defense
 카테고리(Category)  Games :: Strategy
 개발자(Developer)  Limbig Software. Inc
 가격(Price)  Free
   - 다운로드 -

2009/10/25 - [터치어플상자/게임] - 중독성있는 아이폰용 귀여운 성지키기 게임, The Creeps!
이제 성지키기는 그만하려고 마음 먹은지 며칠도 되지 않아, 새로운 게임을 하게 되었습니다.

ipodart님이 트위터에서 소개해주신 아이폰 / 아이팟터치 무료 성지키기 게임, TowerMadness Zero 입니다.
타워디펜스 류의 게임은 언제나 중독성 강한 게임인 것 같습니다.

무료이지만, 게임 시작 전 광고를 봐야 합니다.
아이튠즈 음악을 구입하라는 한 컷의 이미지 광고일 뿐이니 별로 귀찮지 않습니다.
이마저 싫으시다면 유료버전을 구입하시면 됩니다.

아래는 메인화면입니다.

저는 JINO라는 이름을 사용하였습니다. jino.me를 쓰고 싶었지만, 영문이나 숫자만 가능합니다.



가이드가 상당히 잘 되어있습니다.



먼저 Enemies에 대한 설명. Flying Alien을 주의하세요. 그정도면 나머지는 무난한 적들입니다.



Tower에 대한 정보는 가히 훌륭한 리포트 수준입니다.
이런 자세한 정보를 제공해주다니... 감격스럽네요.



각 타워의 DPS(데미지를 초 단위로 계산한 것)와 BFB(가격대비)를 잘 비교하세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유닛은 Guided Missiles입니다. Master 레벨에서의 사정거리는 전체 맵을 덮습니다.
비행유닛도 잘 잡으니, 맵 가운데 필수적으로 놓아야 하는 타워입니다.

맵은 캠페인과 애드온이 있는데, 캠페인의 각 맵을 클리어하면 유닛 등이 추가되니, 캠페인을 먼저 하세요.
CAMPAIGN에는 EASY, NORMAL, HARD, MADNESS 4가지의 맵이 있습니다.



타워를 설치하면, 각 적의 이동방향을 화살표로 보여줍니다.
성지키기의 기본은, 적을 한참 돌아가도록 타워를 배치하는 것임을, 알고 계시죠?



타워를 터치하면 사정거리를 보여주고, 팔 때 가격, 업그레이드 가격이 나옵니다.

사정거리가 괜찮은 편이죠?

적들을 최대한 돌게 만들면 공격할 기회가 많아집니다.

 
캠페인을 클리어하면 전리품이 나옵니다
Nuke는 Mortar의 마지막 업그레이드로, 엄청난 위력의 핵공격을 자랑합니다.
 




맘이 급해지면 저처럼 미로를 만듭니다 ㅋ

 
캠페인을 끝내셨다면, ADD-ON을 플레이해보세요. 더 재미있습니다.


wifi가 연결되어있다면, 스코어가 기록됩니다. 35위라... 뭔가 아쉬운 성적이네요.
1위부터 50위까지 점수대가 비슷하니, >>를 터치하여 유닛들이 한꺼번에 나오게 하면 점수를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다시 플레이한다면 이렇게 해서 10위 안에 드는 건 쉬울 것 같네요.



멋진것은, 상대방의 플레이 기록을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Madness 맵의 1위를 기록한 사람의 Watch를 터치하여 플레이를 보았더니...



아차, 저처럼 입구에 미로를 만들지 않고 출구에 만들었네요.
저도 저 생각은 했지만, 빨리 소탕하고 싶은 마음에 입구에 만들었었는데...
저도 다시 도전해볼까봐요 ㅎㅎ

이번 성지키기게임도 대단히 만족스럽습니다.
이런 게임이면 부산까지 가도 심심하지 않을 것 같네요 :)
하지만 게임을 너무 자주하면 시간이 아까우니, 자기계발도 열심히~~~!!

오렌지노의 소리상자 성지키기 리뷰들
2009/10/25 - [터치어플상자/게임] - 중독성있는 아이폰용 귀여운 성지키기 게임, The Creeps!
2009/10/04 - [터치어플상자/게임] - 성지키기+슈팅 아이폰 게임, 스타쉽 디펜스(Starship Defense)
2009/04/19 - [터치어플상자/게임] - [아이폰 게임] 최고의 성지키기 7 Cities 업그레이드
2009/04/07 - [터치어플상자/게임] - [아이폰게임] 성지키기 게임 전격 비교 분석
2009/04/05 - [터치어플상자/게임] - [아이폰 게임] 중독성 강한 성지키기가 아이폰 게임으로 돌아왔다. StickWars!
2009/03/28 - [터치어플상자/게임] - [아이팟 터치 게임] 훌륭한 그래픽의 성지키기, Sentinel
2009/03/22 - [터치어플상자/게임] - [아이팟 터치 게임] 성지키기의 최고봉 필드러너(Field runners) 리뷰 및 공략
2009/03/11 - [터치어플상자/게임] - [아이팟 터치 게임] 아기자기한 성지키기 'The Creeps!'
2009/02/21 - [터치어플상자/게임] - [Best 아이팟 터치 게임] 중독성 강한 성 지키기 시리즈의 완성판! "7 Cities" 현재 파격 세일중~ 공략 공개!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아이폰 / 아이팟터치 추천 어플리케이션 모음]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