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최근 홀릭중인 커피!

반응형


우연히 알게 되어 먹기 시작한 커피가 기존에 먹던거랑 차이가 심해서... 이렇게 포스팅하지 않을 수 없네요 ㅎㅎ

아코자 ACOZZA라는 브랜드인데, 원주에서 판매중이라고 합니다. 



밀봉되어 있는 커피 봉투에는 ACOZZA라고 써있고요, 카톡으로 주문을 받고 있다고 하니 신기하네요. (아이디도 acozza)

봉투에 적힌 전화번호로 물어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이게 제가 원산지 등 자세히 여쭤보려다 까먹었는데... 정말 예전에 먹던 거랑 향의 차이도 상당하고... 진짜 맛있더라고요.

로스팅한 원두도 팔고 그라인딩된 것도 파는데 저희 기계는 원두를 넣어서 뽑는 거라 로스팅만 한 걸로~



소량으로 주문했더니 며칠만에 다 먹었어요... 사무실에 퍼지는 향도 기가 막힙니다 ㅋ



덕분에 다시 커피홀릭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