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양상자/태국

태국여행기(방콕 파타야)가 시작됩니다

반응형





태국에서 오늘 아침 한국에 도착했네요. 갑자기 결정되어 훌쩍 다녀오게 된 태국 여행기가 시작됩니다.

(아직 중국 유배기와 대만 먹방여행 포스팅 연재를 마무리하지 못했는데 이렇게 또 새로 시작하네요 ㅎㅎ)


여행일정은 11/26~11/30 3박 5일이었고, 방콕보단 파타야에 더 오래 있었습니다.

모두투어&위메프 이벤트로 다녀온 여행이고 소규모 인원의 패키지투어로 진행되었고요.


우선 이번 여행을 한 번에 볼 수 있도록 대표사진들만 추려봅니다.


먼저 왓포사원~



거대한 와불상으로 유명한 곳, 태국의 사원들은 사실 캄보디아에 비할 게 못 됩니다.



태국이 가진 화려한 양식을 볼 수 있었던 곳



배를 타고 돌아본 수상가옥들.. 역시 캄보디아 톤레삽 호수가 떠오르더군요.



수끼



파타야 알카자쇼... 전부 남성으로 태어난 사람들



중국 우전이 생각나는 수상시장



신기한 음식들도 먹어보던 그 곳



좀 불쌍한 코끼리트래킹... 전 타지 않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에...



드디어 이걸 실제로 보게 되네요. 돈ㅈㄹ의 결정체!





실버레이크의 석양



산호섬! 이런 예쁜 바다아서 놀아본 게 얼마만인지...



악어농장



좀 위험해보이는 쇼



호랑이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 동네변호사 조들호라는 웹툰이 떠오르던...



내가 이 기린 머리에 맞아서 자빠졌는데 외국인들에게 볼거리나 제공하고 ㅠㅠ



로얄드래곤. 기네스북에 오른 식당



역시 동남아엔 스콜인가? 갑자기 내린 비가 운치있네요.



모두투어 해당 상품 보기(클릭)


이번에도 10~20개의 포스팅으로 상세하게 연재될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위 사진들은 dslr로 촬영했지만 2장은 아이폰으로 찍은 게 있습니다. 찾으실 수 있나요? ㅎ)





[여행사/숙박/항공 모음]

1. 온라인투어 : 제가 자주 이용하던 곳입니다. 날짜별로 여행 일정 찾기가 쉽게 되어있습니다. 
2. 땡처리닷컴 : 땡처리 여행상품, 싸게 좋은 여행상품을 고를 수 있습니다. 
3. 옥션해외여행 : 해외여행 상품들을 쇼핑하듯 고를 수 있습니다.
4. 에바종 : 전세계 럭셔리 리조트, 호텔을 엄선하여 판매하는 호텔 예약 사이트입니다.
5. 대명투어몰 : 국내외 여행 정보를 깔끔하게 보여줍니다.
6. 리조트세상 : 리조트/허니문 전문 여행사입니다.
7. 레일유럽 : 유레일패스와 유로스타 등 유럽 철도상품 예약하는 곳
8. 호텔패스 : 글로벌 호텔 예약 전문
9. 웹투어 : 자유여행 상품 전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