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양상자/여행 상품 추천

홍콩항공권 무료 이벤트 5/16

반응형

무료 홍콩항공권을 1만명에게 쏘는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글로벌 인터넷뉴스 세계는지금에 따르면 홍콩관광청이 여행 활성화를 위해 한국에 이벤트 진행하고, 전 세계에 50만장, 통 큰 배포를 한다고 합니다. 

 

 

 

무료 홍콩항공권 1만명에게 쏜다 - 세계는 지금 | 글로벌 뉴스를 빠르고 쉽게

홍콩관광청이 16일 정오부터 한국 여행객을 대상으로 1만명에게 무료 항공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홍콩 국제공항공사가 후원하며, 팬데믹 이후 항공 여행 부활이 목표다. 이벤트의 규

globalnow.kr

홍콩관광청이 16일 정오부터 한국 여행객을 대상으로 1만명에게 무료 항공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인데. 홍콩 국제공항공사가 후원하며, 팬데믹 이후 항공 여행 부활이 목표입니다. 이벤트의 규모가 엄청나죠?

한국은 2023년 5월 16일부터 선착순 방식으로 무료 항공권이 배포될 예정입니다. 한국에 배포되는 항공권은 총 1만 6천 장 정도이며, 선착순으로 마감될 가능성이 크니 미리 대기해야겠죠. 이벤트는 19세 이상 성인만 참여 가능합니다.

 

홍콩항공권 무료 이벤트 페이지

홍콩 여행: 중국문화와 현대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도시


여러분들께 홍콩 여행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홍콩은 독특한 중국문화와 국제적인 도시적 풍경이 뒤섞인 현대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대표적인 여행지 중 하나랍니다. 이 글에서는 홍콩 여행에 필요한 정보와 여행지를 소개하며, 홍콩에서의 여행을 즐기는 방법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홍콩여행 전 알고 가면 좋은 정보

홍콩의 위치와 역사


홍콩은 중국의 남쪽에 위치한 특별행정구로, 영국의 식민지였던 역사를 가지고 있어요. 1997년에 영국으로부터 독립하여, 현재는 중국에 속하지만 자체적인 행정, 법체계, 경제체제를 유지하고 있어요.

홍콩의 기후와 여행 시기


홍콩은 아열대성 군중기후로, 봄과 가을에는 비교적 좋은 기후를 누릴 수 있어요. 여름과 겨울에는 습한 날씨와 추운 기온으로 인해 여행하기에 불편함이 있을 수 있어요. 가장 적합한 여행 시기는 3월부터 5월과 10월부터 12월이에요.

 

반응형



홍콩여행 추천 관광지

중문(中文)

홍콩에서 중국문화를 경험하기 가장 좋은 곳은 중문 거리에 있어요. 여기에서는 중국 전통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풍경과 건축물이 자리하고 있으며, 대표적으로 중화문(中華門)과 상하이 거리(上海街)를 방문할 수 있어요.

비포 선셋(砵酒燈記)

비포 선셋은 홍콩의 아일랜드 구역에 위치한 작은 마을이에요. 아기자기한 건물과 거리, 바다 전망 등이 아름답고, 또한 이곳에서는 맛있는 해산물 요리도 즐길 수 있어요.

가을을 만나는 대저포(大潭水塘)

대저포는 중국의 전통적인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지 중 하나예요. 여기에서는 노란색 은행나무가 무성한 가을 풍경과 함께 경치를 즐길 수 있답니다.

 

홍콩 여행 정보 - 오렌지노 유튜브

홍콩에서의 여행 즐기기

홍콩의 대중교통

홍콩은 대중교통이 발달한 도시로, 지하철(MTR), 트램, 버스, 택시 등 다양한 교통수단을 이용할 수 있어요. 특히 지하철은 깨끗하고 빠르며,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아요.

홍콩의 맛집

홍콩은 중국음식을 비롯하여 세계 각국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스토랑이 자리하고 있어요. 특히 홍콩에서 먹을 수 있는 딤섬(點心), 미나미메(南洋味), 생선머리스프(魚頭煲) 등은 꼭 맛보아야 할 음식이에요.

홍콩의 쇼핑

홍콩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쇼핑 장소 중 하나로, 중국과 서양의 문화가 섞여 다양한 제품을 쇼핑할 수 있어요. 특히 명동(明洞), 캐녘로드(堅道), 나폴레옹로드(拿波儒道) 등은 꼭 방문해보아야 할 곳이에요.


홍콩은 독특한 중국문화와 국제적인 도시적 풍경이 뒤섞인 대표적인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홍콩에서는 중국 전통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관광지, 맛집, 쇼핑 장소 등이 많이 있어요. 이 글이 여러분들이 홍콩 여행을 계획하는 데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중국에서 여권을 잃어버리면 어떻게 되나? - 여권지노 유배기 #2

오렌지노의 중국 여행 뜻밖의 여정 편 #2 중국에서 여권을 잃어버리면 어떤 절차들을 밟을까? 지난 포스팅에서 여권 분실 후 함께 했던 여행 동지들을 모두 한국으로 보내고, 홀로 남겨져 중경

jino.me

 

중국 China 中华人民共和国 여행 정보 - 오렌지노 OranJino | 음악, 책, 강의

중국China 아시아 Asia中华人民共和国 수도 / 주요 도시 베이징 Beijing / 상하이 Shanghai 면적 / 인구 / 인구밀도 9,596,961km²(4위) / 1,391,076,000 명 (1위) / 136/km² (54위) 통화 중국 위안 (CNY) 언어 중국어 인

ijino.net

 

양쯔강(장강) 크루즈 여행

오렌지노의 여행음악 프로젝트, 여행의 맛 영상 모음

타이페이의 맛

 

항공권 최저가 가격비교 [트립닷컴]

 

트립닷컴 | 호텔, 액티비티, 항공권 예약 | Trip.com

여행이 필요할 때, 트립닷컴! 전세계 호텔, 항공권, 기차표까지 한 번에 예약 가능한 원스탑 서비스. 트립닷컴에서 스마트하게 여행을 계획하세요.

kr.trip.com

 

호텔 숙박 최저가 가격비교 [아고다]

 

Agoda Official Site | Free Cancellation & Booking Deals | Over 2 Million Hotels

Book your perfect holiday with Agoda and enjoy our great discounts on hotels, homes, flights and activities. Get the Agoda app!

www.agoda.com

 

액티비티 할인 예약 [클룩]

 

교통패스, 일일투어, 레스토랑 예약 kkday

 

아시아 No.1 여행 플랫폼 : 케이케이데이

최저가 할인! 국내 및 해외 입장권, 호텔, 액티비티, 원데이클래스, 투어, 렌트카, 유심까지 클릭 한 번으로 완성하세요. 다채로운 여행의 시작, KKday

www.kkday.com

 

여행지 정보 [트립어드바이저]

 

트립어드바이저: 10억 건 이상의 호텔, 관광명소, 음식점 리뷰와 포스팅이 모여드는 곳

다음 여행을 계획하고, 리뷰를 읽고, 트립어드바이저 커뮤니티에서 숙박 장소와 볼거리 및 즐길거리에 대한 여행 조언을 받으세요. 호텔 할인을 찾고, 완벽한 투어 또는 관광명소를 예약하고,

www.tripadvisor.co.kr

 

글로벌 렌트카 예약 렌탈카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