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경영상자

kbcoin 가입 이벤트 암호화폐 케이비코인 250개 무료로 받기 초대코드 amlub3NvcmlAZGF1bS5uZXQ=

반응형

트레이드 마이닝을 통해 거래소 코인을 배당해주는 것이 요즘 암호화폐 신규 거래소의 트랜드인 것 같습니다. 특히 최근 체인파트너스의 데이빗 같은 경우 버스데이 이벤트로 초기 가입자들이 많게는 100만원 정도까지 별 투자 없이 이익을 챙길 수 있었고, 현재도 거래 채굴에 대한 배당률이 나쁘지 않죠. 


이런 거래소 코인은 초기에 진입하여 무료로 주는 코인으로 이득을 보는 것 만으로도 가치는 있습니다. 초반 배당 코인을 팔고 지켜보다가 거래소가 건강해 보이면 그 때 제대로 이용해도 된다는 것이죠. 이 방식으론 손해 없이 이익만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오픈 예정인 코인 배당 기반 거래소들이 있는데 일단 체인비 chainb 관련해서 포스팅을 한 바 있습니다.

이번엔 KB COIN 거래소를 소개해드립니다. 이름과 노란색때문에 KB금융과 관련이 있나 봤더니 전혀 관계가 없는 것 같습니다.



일단 리퍼럴 주소를 통해 사전 가입을 하면 kbcoin 250개를 무료로 줍니다.


https://kbcoin.com?recommand_user_id=amlub3NvcmlAZGF1bS5uZXQ=


위 주소를 통해 가입을 완료하면 250포인트가 들어온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전 가입 이벤트가 있어 아이패드, 아이폰xs, 갤럭시노트9, 보조배터리,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만 기대는 안 하는 것이 정신건강에 좋겠죠.



10/24 기준으로 오픈까지 만 11일이 남아있습니다. 이 기간 안에 빨리 사전 가입을 하셔서 무료 암호화폐 케이비코인을 받으세요.



일단 KBcoin 거래소의 가장 큰 특징은 배당이 72%라는 점입니다. 사실상 데이빗도 타이밍만 잘 맞추면 72% 이상을 받을 수 있기도 하지만 그게 가능한 시간이 매우 짧죠. 상시 72%라면 꽤 괜찮은 배당인 것 같습니다. 회원등급제는 아마도 수수료의 차등이 있지 않을까 싶네요. 일단 오픈을 해봐야 어떤 식으로 거래를 해야 효율적인지 분석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총 1000억개라는 다소 많은 물량이 발행되고 이 중 얼마나 락이 되어 있고 해제 계획이 어떤지 궁금하네요.



역시 일단 가입해서 250 코인을 챙겨 두고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250개 무료로 받고 kbcoin 가입하기 링크 : https://kbcoin.com?recommand_user_id=amlub3NvcmlAZGF1bS5uZXQ=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