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양상자/홍콩 마카오

저렴한 마카오 진에어 티켓도 기내식은 나오더라 (LJ121)

반응형

 

요즘 마카오 항공권이 참 저렴합니다.

12월은 특히나 마카오, 홍콩 여행에 적합한 시기인데, 12월 중순이 넘어버리면 저렴한 항공권, 숙소를 찾기 매우 힘들기에 12월 초순에 다녀오는 것이 크리스마스 기분도 느끼면서 연말스러운 마카오, 홍콩을 느낄 수 있어서 참 효율적인 시기이죠.

 

이럴 때 마카오 항공권을 17만원대에 판매하길래, 마침 홍콩에서 금융 관련하여 궁금했던 일도 있었기에 관련 일을 잘 하는 기준형에게 티켓 이야기를 했더니 바로 콜! 하셔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진에어 LJ121 LJ122편이고 서울 22:35 출발, 마카오 02:35 출발 편입니다.

 

 

먼저 출발 전 현대카드 레드카드로 받은 pp카드로 마티나 라운지를 이용해주시고! 아 어쩐지 여기만 계속 갔는데 다음엔 다른 라운지도 가봐야겠습니다.

국맥이지만, 그래도 크림을 직접 따를 수 있는 생맥을 양껏 마시고 출발!

 

 

기내식 대신 가벼운 스낵이 나올줄 알았더니 그래도 도시락 수준으로 나오네요.

출발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바로 나왔습니다. 라운지에 다녀와서 그리 배고프지 않은데...! 

 

 

스틱형 주먹밥과 떡갈비 두 조각,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라운지에 다녀온 게 무색할 정도로 의외로 순삭시켜버린 저...

 

반응형

 

아이폰으로 개러지밴드를 좀 가지고 놀다가 탐앤탐스 드립커피를 주문했는데, 예전에 진에어로 하와이에 다녀올 땐 직접 내려먹을 수 있도록 잔과 뜨거운 물을 함께 주더니 이번엔 아예 내려서 주더라고요. 제대로 된 핸드드립은 아니지만 나름 재미있어서 그냥 주는 게 더 좋은데... 

 

 

마카오에서 한국으로 돌아올 땐, 도착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 스낵을 제공해줍니다.

머핀과 바나나를 줬는데 꽤나 시기 적절할 때 줘서 역시나 순삭

참, 돌아오는 편은 대한항공과 공동운항 편이었는데, 그냥 진에어 서비스로 제공되었습니다 ㅎㅎ 물론 같은 회사라 봐야겠지만 대한항공으로 예약한 분들은 좀 억울하실지도...

 

 

지난 홍콩, 마카오 여행은 홍콩 공항에서 페리로 마카오를 다녀왔는데, 이번엔 마카오 공항에서 홍콩에 페리를 통해 다녀오게 되었죠.

 

익스피디아에서 크게 뒷통수 맞고 하루를 마카오에서 노숙해야 하는 상황이 왔지만, 결과적으론 홍콩에서 아이폰X 도 구입했고 만족스러웠습니다.

 

 

 

진에어를 타고 마카오에 다녀와도 기내식은 준다는 이야기를 전하며, 

이번 홍콩&마카오행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서서히 풀어보겠습니다.

 

 

 

 

 


오렌지노의 여행음악 프로젝트, 여행의 맛 영상 모음

 

항공권 최저가 가격비교 [트립닷컴] 바로가기 클릭

 

트립닷컴 | 호텔, 액티비티, 항공권 예약 | Trip.com

여행이 필요할 때, 트립닷컴! 전세계 호텔, 항공권, 기차표까지 한 번에 예약 가능한 원스탑 서비스. 트립닷컴에서 스마트하게 여행을 계획하세요.

kr.trip.com

 

호텔 숙박 최저가 가격비교 [아고다] 바로가기 클릭

 

Agoda Official Site | Free Cancellation & Booking Deals | Over 2 Million Hotels

Book your perfect holiday with Agoda and enjoy our great discounts on hotels, homes, flights and activities. Get the Agoda app!

www.agoda.com

 

액티비티 할인 예약 [클룩] 바로가기 클릭

 

 

교통패스, 일일투어, 레스토랑 예약 kkday 바로가기 클릭

 

아시아 No.1 여행 플랫폼 : 케이케이데이

최저가 할인! 국내 및 해외 입장권, 호텔, 액티비티, 원데이클래스, 투어, 렌트카, 유심까지 클릭 한 번으로 완성하세요. 다채로운 여행의 시작, KKday

www.kkday.com

 

여행지 정보 [트립어드바이저] 바로가기 클릭

 

트립어드바이저: 10억 건 이상의 호텔, 관광명소, 음식점 리뷰와 포스팅이 모여드는 곳

다음 여행을 계획하고, 리뷰를 읽고, 트립어드바이저 커뮤니티에서 숙박 장소와 볼거리 및 즐길거리에 대한 여행 조언을 받으세요. 호텔 할인을 찾고, 완벽한 투어 또는 관광명소를 예약하고,

www.tripadvisor.co.kr

 

글로벌 렌트카 예약 렌탈카스 바로가기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