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밀키트 추천 동해 세일막국수 막국수, 수육 세트

반응형

밀키트는 이제 별게 다 나와서 우리집을 맛집으로 만들기 쉬워졌습니다. 자취요리 수준도 높아지고, 홈파티를 하더라도 밀키트 만으로 큰 만족을 줄 수 있게 된 것 같네요. 엽기떡볶이, 부재찌개, 마라탕 등 캠핑요리로도 좋은 밀키트가 쏟아지는 가운데, 제가 단연코 추천하고자 하는 것은 바로 강원도 동해시 찐 로컬 맛집 세일막국수 막국수, 삽겹수육 세트입니다. 

 

현재 그리팅과 쿠팡프레시에서 구매가 가능하고, 저는 그리팅에서 주문을 했습니다. 냉동식품에 맞게 꼼꼼한 배송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현대그린푸드 모두의 맛집 시리즈로, 대전 '이태리국시', 서울 '동빙고', 대전 '조기종의 향미각', 서울 동신명가', 제주 한라닭강정, 서울 '포방터쭈꾸미', 서울 기와집순두부', 부산 '소문난원조조방낙지', 경주 '료미',서울 카레시, 창원 성산명가, 서울 김씨육면', 춘천 어쩌다동부', 대구 '낫배드', 담양 미소댓잎국수, 서울 '우동가조쿠', 서울 샤오짠, 경주 '오스테리아밀즈', 서울 발산삼계탕', 그리고 동해 세일막국수가 있습니다. 

세일막국수 밀키트 구성은 이렇게 막국수 면, 돼지고기 삼겹살 수육, 양념 소스, 육수, 무김치/북어포 고명, 김스프가 알차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먼저 봉평 메일 막국수면을 흐르는 물에 씻어 전분을 빼준 뒤 끓는 물에 삶아줍니다. 제가 쓰는 팬은 이연복 쉐프와 같은 건데 늘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찬물로 촤아아아아악!!

이제 데코를 해줍니다. 여기서 잠깐! 저는 음식을 상당히 싱겁게 먹는 편인데요, 그래서 전 양념 소스를 절반만 넣었습니다. 그래도 저에겐 좋은 간이었고, 다음날 냉면을 삶아 남은 소스로 먹으니 또 맛있는 냉면이 될 정도로 맛있는 소스입니다. 

 

반응형

전 세일막국수만의 막국수 식감도 좋아하지만 이 양념 소스는 진짜 따로 판다면 냉장고에 끊기지 않게 계속 주문할 것 같은 최애소스입니다. 막국수랑도 너무 잘 어울리고,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식욕을 돋구는 찐 소스입니다. 

이제 살얼음 육수까지 넣어 세일막국수 완성! 매장에서 먹는 맛을 꽤나 잘 재현해서 밀키트 기술에 감탄하게 됩니다. 서울에서 강원도 동해 맛집까지 오기 힘드니, 이런식으로 시키는 것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세일막국수에선 삼합수육을 파는데, 밀키트엔 백김치, 가오리무침, 더덕무침이 없이 삼겹수육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동해 여행 오신다면 꼭 세일막국수에서 삼합수육을 드셔보세요.

돼지고기 삼겹살의 야들야들한 수육에 막국수 면을 싸 먹으면 을매나 맛있게요!

맛있는 막국수와 든든한 수육까지 정말 알찬 한 끼를 밀키트로 뚝딱 먹을 수 있습니다. 

쿠팡 로켓프레시 / 로켓와우 전용으로 판매되는 모두의맛집 세일막국수 막국수 삼겹수육 (냉동) 571g 가격은 2개에 3만원입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품을 보실 수 있습니다. 

쿠팡 로켓프레시 / 로켓와우 모두의맛집 세일막국수 막국수 삼겹수육

매장에서 직접 먹으면 특히 삼합수육이 얼마나 맛있는지 아래 후기로 확인해보세요. 막국수는 소스에 확 반해버리고 삼합수육은 백김치, 가오리무침, 더덕무침 조화에 미쳐버립니다.

 

동해시 삼합수육 숨은 맛집 세일막국수

 

동해시 삼합수육 숨은 맛집 세일막국수

강원도(강원특별자치도) 동해시 산책하기 좋은 전천을 걷다 보면 크게 막국수라는 간판이 보이는데, 늘 궁금했던 이 집. 알고 보니 숨은 맛집이었습니다. 위치가 좋지 않아 길 가다 들르긴 어려

jino.me

 

강원도 동해 여행 꿀팁! 아고다 숙박 할인을 받기 위해선 아래 이미지 클릭 후 결제할 때 할인코드 [LPAGDKR10]를 입력하면 국내 여행 5% 할인 받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아고다 동해 펜션, 호텔, 민박 등 숙소 최저가 찾기

아고다 결제시 할인코드 입력 창이 뜨지 않는다면, 위 이미지를 클릭해서 다시 접속해보시고, 그래도 안된다면 할인코드를 적용할 수 없는 상품일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