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_iPhone/Apple Device

애플 셀프 서비스 수리 지원 범위 확대

반응형

애플은 최신 발표에서 6월 21일부터 아이폰 14 라인업뿐만 아니라 MacBook Air 13과 M2 칩 탑재 MacBook Pro 등 다양한 Mac 모델을 포함한 셀프 서비스 수리 지원 범위를 확대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제 2022년 4월부터 전자기기 수리 경험이 있는 사용자라면 애플스토어 매장 및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AASP)에서 사용하는 매뉴얼, Apple 정품 부품 및 도구를 활용하여 셀프 서비스 수리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애플은 아이폰 수리 작업에 필요한 디스플레이, 배터리, 카메라 등의 시스템 설정 프로세스를 더욱 사용하기 쉽게 개선할 예정입니다. 이 시스템 설정은 셀프 서비스 수리를 통해 국제 공인 표준에 따라 설계되고 테스트된 Apple 정품 부품을 사용하여 올바르게 완료되었으며, 해당 부품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이 도구는 셀프 서비스 수리를 이용하는 모든 사용자와 Apple 수리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서비스 제공업체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플, 셀프 서비스 수리 지원 범위 확대 및 시스템 설정 프로세스 업데이트

수리가 완료된 후 시스템 설정을 실행하면 Apple 정품 부품이 인증되고 펌웨어가 업데이트되며, 부품들이 최상의 성능과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조정됩니다. 

특히 생체 인식 인증인 Touch ID나 Face ID와 관련된 수리를 하는 경우, 시스템 설정은 생체 인식 센서를 로직 보드의 Secure Enclave에 연결하여 기기 보안과 고객 개인정보 보호를 확실히 보장합니다.

이제 셀프 서비스 수리 사용자는 기기를 진단 모드로 설정하고 나타나는 지침에 따라 시스템 설정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수리의 마지막 단계를 위해 셀프 서비스 수리 지원 팀에 문의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필요한 경우에는 여전히 관련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셀프 서비스 수리 프로그램은 M1 칩이 탑재된 Mac 데스크탑을 비롯하여 iPhone 12와 iPhone 13 라인업의 True Depth 카메라 및 상단 스피커 등 다양한 제품에 이용할 수 있으며, 지원 국가는 미국, 벨기에,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폴란드, 스페인, 스웨덴, 영국입니다.

이러한 셀프 서비스 수리 프로그램은 Apple의 노력의 일환으로서 수리에 대한 접근성을 더욱 확장하는 것입니다. 수리 접근성의 증대는 제품의 수명을 연장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며, 이는 사용자 뿐만 아니라 지구 환경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전자기기 수리 경험이 없는 대부분의 사용자들은 여전히 Apple의 정품 부품과 교육을 제공하는 인증 수리 서비스 제공업체를 방문하는 것이 가장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지난 3년 동안, Apple은 독립 수리 서비스 제공업체를 포함한 서비스 제공업체 네트워크를 4,500곳 이상으로 확장했으며, Apple의 정품 부품, 도구 및 교육을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업체도 두 배 이상으로 늘렸습니다. 

 

현재 글로벌 네트워크는 10만 명 이상의 테크니션들을 지원하는 5,000곳 이상의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애플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기

 

Apple (대한민국)

Apple이 제시하는 혁신적인 세상을 만나고, iPhone, iPad, Apple Watch, Mac, Apple TV 등을 구입하는 것은 물론, Apple 액세서리, 엔터테인먼트, 전문가 기기 지원에 대해서도 살펴볼 수 있습니다.

www.apple.com


 

아이폰, 아이패드, 맥 개러지밴드(GarageBand) 가이드북

오렌지노의 영상편집을 위한 유튜브 배경음악

개러지밴드로 시작하는 나만의 배경음악, 테마송 만들기

 

오렌지노 아이패드 개러지밴드 연주 강의 뿐 아니라 클래스101 모든 강의 연간 구독 크리에이터 초대 링크로 할인받기

 

CLASS101+ | 세상의 모든 클래스를 하나의 구독으로

4300개 이상의 클래스로 일러스트, 공예, 코딩, 부업, 주식까지 세상의 모든 분야를 배워보세요.

class101.net

 

 

개러지밴드 14년차 뮤지션, 강사 오렌지노

오렌지노 음원 : 애플뮤직

유튜브 오렌지노 OranJino

 그 밖의 각종 방송 출연, 기사, 정기 기고, 공연, 강의, 강좌 활동 다수

저서

오렌지노의 영상 편집을 위한 유튜브 배경음악 - 개러지밴드로 시작하는 나만의 배경음악, 테마송 만들기

나는 아이폰 아이패드로 음악한다 / 나는 개러지밴드로 음악한다 등

 

아이패드 AI 작곡 강의 등 섭외 및 제휴 문의 ipad@kakao.com 070-7954-1690

 

아이패드 개러지밴드 강좌 오렌지노 저자직강 - 오렌지노 OranJino | 음악, 책, 강의

아이폰/아이패드 개러지밴드 GarageBand 강의 ‘오렌지노의 영상 편집을 위한 유튜브 배경음악 – 개러지밴드로 시작하는 나만의 테마송 배경음악 만들기(2019)’ 저자 오렌지노 강의, 강좌 : 개러

ijino.n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