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_iPhone/Apps

앱스토어 1위, 네이버 스트리밍 플랫폼 치지직의 비결은?

반응형

네이버의 신규 스트리밍 플랫폼 '치지직'이 급변하는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현재 Apple 아이패드 앱스토어 순위에서 엔터테인먼트 1위를 차지한 앱이 바로 치지직입니다.

 

특히 글로벌 게임 스트리밍 서비스인 '트위치'의 한국 시장 철수와 맞물려, 네이버가 새로운 기회의 문을 활짝 열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치지직이 어떻게 시장에 자리 잡고 있는지, 그리고 어떻게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치지직 서비스의 특징과 장점

치지직은 다양한 콘텐츠와 특색 있는 기능으로 사용자와 스트리머 모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플랫폼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지니고 있습니다:

  1. 다양한 스트리머와의 소통: 사용자는 자신이 선호하는 스트리머를 쉽게 찾아 팔로우하고, 방송을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이는 쌍방향 소통의 장을 마련해줍니다.
  2. 편리한 후원 시스템: 네이버페이를 통한 후원과 적립은 사용자가 스트리머를 지원하는 과정을 더욱 쉽고 편리하게 만들어줍니다.
  3. e스포츠와 연계: LCK, 롤드컵 등 주요 e스포츠 경기의 정보와 영상을 제공하며, 사용자는 고화질 라이브 방송으로 경기를 시청하며 응원할 수 있습니다.
  4. 게임 커뮤니티 라운지: 사용자는 자신이 좋아하는 게임에 대해 다른 사용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에서 정보를 공유하고, 사전예약 및 이벤트 참여 등을 통해 게임 커뮤니티와 더욱 밀접하게 연결됩니다.
반응형

 

치지직의 등장은 네이버가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변화는 단순히 새로운 서비스의 출현을 넘어서, 새로운 기회를 제공합니다. 치지직과 같은 플랫폼을 효과적으로 활용함으로써, 브랜드의 온라인 가시성을 향상시키고, 궁극적으로는 비즈니스 목표 달성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이제 아이패드 사용자들 사이에서 특히 인기 있는 엔터테인먼트 앱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 앱들은 게임, 스트리밍, 음악, 그리고 창의적인 취미 생활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를 아우릅니다.

1. Netflix

스트리밍 서비스의 선두주자 Netflix는 아이패드 사용자들 사이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다양한 장르의 TV 쇼, 영화, 다큐멘터리를 제공하며, 사용자 맞춤형 추천 시스템으로 내가 좋아할 만한 콘텐츠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2. Procreate

창의적인 사용자들을 위한 앱, Procreate는 강력한 드로잉 및 일러스트레이션 도구를 제공합니다.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아이패드와 애플 펜슬을 활용해 놀라운 작품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3. Spotify

음악 애호가들에게 Spotify는 필수 앱 중 하나입니다. 수백만 곡의 음악 라이브러리를 갖추고 있으며, 개인의 취향에 맞는 플레이리스트를 추천해줍니다. 무엇보다도 아이패드에서의 사용성이 뛰어나며, 고음질 스트리밍으로 어디서든 좋아하는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4. Disney+

디즈니, 마블, 스타워즈, 픽사 등의 팬이라면 Disney+는 꼭 설치해야 할 앱입니다. 영화, 시리즈, 단편 등 수천 편의 콘텐츠를 제공하며, 가족 단위 사용자에게 특히 인기가 많습니다.

5. Twitch

게임 스트리밍의 세계로 빠져들고 싶다면 Twitch는 최고의 선택입니다. 전 세계 게이머들이 실시간으로 게임 플레이를 방송하며, 다양한 e스포츠 대회도 생중계됩니다. 게임뿐만 아니라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스트리밍도 즐길 수 있습니다.

6. GoodNotes

아이패드를 노트북처럼 사용하고 싶다면 GoodNotes가 답입니다. 필기, 드로잉, PDF 편집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뛰어난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필기 노트 앱 중에서도 돋보이는 성능을 자랑합니다.

 

Apple 아이패드 개러지밴드 음악을 위한 최고의 가이드북

 

오늘부터 프로듀서!

아이패드로 나만의 음악 만들기 with 개러지밴드 

악기 연주, 녹음, 믹싱, ChatGPT AI 활용까지, 취미로 시작하는 오렌지노의 작곡 입문

YES24에서 보기 tinyurl.com/aimusicbookyes

 

오늘부터 프로듀서! 아이패드로 나만의 음악 만들기 with 개러지밴드 - 예스24

아이패드용 개러지밴드로 새로운 취미 생활을 시작해 보자!개러지밴드(GarageBand)는 맥, 아이패드, 아이폰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간편한 음악 창작 앱이다. 그러나 아무리 쉬워도 음악 창작

www.yes24.com

교보문고에서 보기 tinyurl.com/aimusicbookkb

 

 

아이패드 AI 작곡 강의 등 섭외 및 제휴 문의 ipad@kakao.com 070-7954-1690 카톡ID: oranjino

 

 

아이패드 개러지밴드 강좌 오렌지노 저자직강 - 오렌지노 OranJino | 음악, 책, 강의

아이폰/아이패드 개러지밴드 GarageBand 강의 ‘오렌지노의 영상 편집을 위한 유튜브 배경음악 – 개러지밴드로 시작하는 나만의 테마송 배경음악 만들기(2019)’ 저자 오렌지노 강의, 강좌 : 개러

ijino.net

 

애플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기

 

오렌지노 아이패드 개러지밴드 연주 강의 뿐 아니라 클래스101 모든 강의 연간 구독 크리에이터 초대 링크로 할인받기

아이패드 개러지밴드 음악 14년차 강사 오렌지노

오렌지노 음원 : 애플뮤직

유튜브 오렌지노 OranJino

 그 밖의 각종 방송 출연, 기사, 정기 기고, 공연, 강의, 강좌 활동 다수

 

 

반응형